관리 메뉴

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백지은- 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친절 본문

강사님과/고객만족/서비스마인드

백지은- 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친절

파인드강사 2013. 1. 8. 17:44

 

 

 

 

 

[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친절]

백지은 / () 예라고 교육 파트너 강사
前 호텔신라 F&B 호텔리어
前 아티제블랑제리 마케팅기획 및 서비스 교육 담당

-
신세계 조선호텔베이커리/ 서비스마인드,커뮤니케이션
-
현대백화점 전 지점, 롯데 백화점/ 생활매너

-
개인 컨설팅

 

 

강사소개

 

 

'멀리가려면 함께가라'는 말처럼 서비스강사로서 만남과 관계의 소중함을 전제로 하여 상대를 마음을 열고 이끄는 크고 작은 마음가짐과 행동으로 주위 사람들과 함께 천천히 멀리 가겠습니다

강의분야

 

서비스마인드/고객만족cs/커뮤니케이션/SPOT/비즈니스매너/직장예절/동기부여/성공

 

강의활동

 

- 신세계 조선호텔베이커리/ 서비스마인드,커뮤니케이션
-
현대백화점 전 지점/ 생활매너

-
개인 컨설팅

특기사항

 

예라고 '서비스 전문가 과정' 수료
예라고 '컬러 컨설턴트 과정' 수료
한국cs코치협회 'SPOT 기본과정' 수료
Millennium Seoul Hilton Hotel '
비즈니스 매너 & 테이블 매너' 과정 수료

Global Image Strategy Seminal
수료
London Image Institute
과정 수료
Academy Of Image Mastery
과정 수료
AICI KOREA '
미디어연출법/방송마케팅의이해' 수료
AICI KOREA '
미래지향적 고객의 내면 이미지 코칭' 수료
AICI KOREA '
색채와 이미지 컨설팅' 수료
AICI KOREA '
음성이미지 경영 프로그램' 수료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