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김하나-커뮤니케이션/서비스마인드/동기부여 본문

강사님과/고객만족/서비스마인드

김하나-커뮤니케이션/서비스마인드/동기부여

파인드강사 2013. 1. 8. 14:32

 

 

 

 

 

[밝고, 편한 강사~]

김하나 / 서울 도시 가스

코트라 IKP

아샤 서비스 아카데미

현대 백화점

파리바게트

서대문 장애인 복지관

서초구립 양재 노인 복지관

관악 종합 노인 복지관

 

강사소개

 

 

밝고, 편한, 항상 웃는 강사 김하나입니다^^

강의분야

 

프리젠테이션 / 기본 고객응대 / 불만 고객 응대 / 동기부여 / 커뮤니케이션 / 인성 / CS

 

강의활동

 

      서울 도시 가스 - 프리젠테이션 / 고객응대 / 불만 고객 응대

      코트라 IKP - 동기 부여

      아샤 서비스 아카데미 - Cs기본 강의

      현대 백화점 - 커뮤니케이션

      파리바게트 (전라도 권) -고객응대 / 불만고객 응대

      섳서대문 장애인 복지관- 동기부여 / 인성 / CS

      서초구립 양재 노인 복지관 - 사회교육 / 동기부여 / 커뮤니케이션

      관악 종합 노인 복지관 – 동기부여

 

특기사항

 

서울 도시 가스

코트라 IKP

아샤 서비스 아카데미

현대 백화점

파리바게트

서대문 장애인 복지관

서초구립 양재 노인 복지관

      관악 종합 노인 복지관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