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김하나-커뮤니케이션/서비스마인드/동기부여 본문
|
[밝고, 편한 강사~] 김하나 / 서울 도시 가스 코트라 IKP 아샤 서비스 아카데미 현대 백화점 파리바게트 서대문 장애인 복지관 서초구립 양재 노인 복지관 관악 종합 노인 복지관 |
강사소개 |
밝고, 편한, 항상 웃는 강사 김하나입니다^^ |
강의분야 |
프리젠테이션 / 기본 고객응대 / 불만 고객 응대 / 동기부여 / 커뮤니케이션 / 인성 / CS |
강의활동 |
• 서울 도시 가스 - 프리젠테이션 / 고객응대 / 불만 고객 응대 • 코트라 IKP - 동기 부여 • 아샤 서비스 아카데미 - Cs기본 강의 • 현대 백화점 - 커뮤니케이션 • 파리바게트 (전라도 권) -고객응대 / 불만고객 응대 • 섳서대문 장애인 복지관- 동기부여 / 인성 / CS • 서초구립 양재 노인 복지관 - 사회교육 / 동기부여 / 커뮤니케이션 • 관악 종합 노인 복지관 – 동기부여 |
특기사항 |
서울 도시 가스 코트라 IKP 아샤 서비스 아카데미 현대 백화점 파리바게트 서대문 장애인 복지관 서초구립 양재 노인 복지관 • 관악 종합 노인 복지관 |
| |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위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
'강사님과 > 고객만족/서비스마인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시미-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 (0) | 2013.01.09 |
---|---|
백지은- 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친절 (0) | 2013.01.08 |
이재기-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비즈니스매너 (0) | 2013.01.08 |
최영림-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이미지메이킹 (0) | 2013.01.08 |
박고운비-고객만족/CS/친절/전화응대/콜센터 (0) | 2013.01.0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