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영시미-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 본문
|
[슬리커 코치 영시미] 영시미 / 슬리커 (現대표) YOUNG SHIM COLLECTION(경영) YOUNG SHIM 패션코디넷 (경영) KBS 방송국 스타일리스트 허브스천연화장품(경영) 허브스 컨설팅(대표) |
강사소개 |
반갑습니다. 슬리커 코치 영시미입니다. 지난 11년간 이미지메이킹을 접목시킨 조직활성화 교육, 고객만족 교육, 세일즈 스킬 교육,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등..강의를 해왔습니다. 앞으로도 과학적이고 효과적인 선도 교육프로그램을 통하여 새로운 비전과 전략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
강의분야 |
강의분야. 1. 비즈니스 이미지메이킹 및 조직활성화 ( 매너&에티켓, 소통, 실행력, 리드십, 팀윅, 프리젠테이션, 신입사원) 2. 고객만족(고객에게 딱 맞춘 서비스) 3. 세일즈 스킬(감(感).기(技).체(體)세일즈) 4. 커뮤니케이션(슬릭한 커뮤니케이터) 5. 자기관리/계발(자신을 부단히 혁신시켜 갈수록 새로운 자리가 만들어진다.) 강의주제 용어 설명 슬릭(Sleek)란? 슬리커(Sleeker)란? 다듬어지지 않은 나를 능력과 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슬리크(sleek)하게 단련시켜가는 사람. 강의 타이틀 1. 비즈니스 이미지메이킹 및 조직 활성화 조직 -뭉치면 프리미엄이 붙는다. -엔진 성능보다 인화다. -비즈니스 이미지메이킹 (빛나는 주인공이 되려면 실력과 외모를 융합하라.) -비즈니스 매너&에티켓 (품격 있는 '매너리(mannerly)'가 되라.) -친절서비스(우리 기업브랜드를 고취시키는 연결선이다.) 소통 -천지가 불통하면 만물이 불통한다. -구성원과의 갈등관리('심,기,체'를 담은 대화통) -관계형성(친밀감 있게 공유하라.) -인간관계형성(직장에서 구성원과의 공유는 곧 능력의 향상이다.) -슬릭한 소통(유연함이 흐르지 않으면 소통이 막힌다.) 실행력 -실행력(지금 바로 실행은, 주인공으로 만든다.) -팀윅(우리가 배려하고 협력해야 하는 이유...) 리더십 -슬릭한 리더('자리형'보다 'UDT'처럼 행동하라.) 프레젠테이션 -프레젠테인션 ('슬릭한 이미지 프레젠테이션'은 능력을 배가시키는 지름길) 신입사원 -기본에 충실하라.(처음 일을 어떻게 배웠느냐가 평생 능력을 좌우한다.) 2. 고객만족 -고객서비스 전략 (고객의 심리부터 풀면, 기대효과가 매끄럽게 올라간다.) -슬릭한 서비스를 체험하라.(고객은 한 덩어리가 아닌, 한 분 한분의 맞춤형이다.) 3. 세일즈 스킬 -슬릭한 세일즈 기법(세일즈의 5단계을 담아라.) -슬릭(빛나는)한 세일즈맨이 되라.(세일즈의 정답은 없다. 기본과 경험의 결정체일 뿐이다.) 4. 커뮤니케이션 -세련된 커뮤니케이터. (마음을 포개면 감성이 흐른다.) -공감 (감정을 맘대로 휘두르지 마라!) -슬릭한 커뮤니케이터가 (감정을 매끄럽게 편집하는 방법이 있다.) 5. 자기관리/계발 -건강이 행복제조기 (스트레스를 날려버려야 내 몸에 새로운 환경이 만들어진다.) -외모관리 (웰-에이징의 비결이 있다.) -자기혁신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마인드의 끈을 놓지 마라) -인맥 및 인간관계 (인연을 화초처럼 가꾸어라.) -시간관리(성공하는 시간창조는 비밀이 있다.) 강의특징 ‘자신이 지닌 것을 최대한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찾는다.’ -참가자가 공감하는 “사례”들을 실감나게 풀어놓음으로 강의의 내용들이 매끄럽다. -현장과 지혜중심 교육임으로 바로 실행한다. -강사 혼자가 아니라 ‘다함께’라는 재미있는 흐름으로 자발적인 참여 강의. 슬릭(sleek) 효과 -슬릭은 남을 따라하거나 밋밋한 주입식 교육이 아니며, 각자에게 ‘딱 맞는’ 즐거운 교육을 추구합니다. -슬릭한 교육의 지향점은 각자가 지닌 것들을 매끄럽고 품격있게 다듬어서 조직의 구성원과 화합하여, 조직을 리더해가는 슬리커로 양성하는 데 있습니다. -슬릭한 교육은 기업의 욕구와 시대의 트렌드 변화에 적극적으로 융합하여 기업에 ‘딱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강의흐름 강의+동영상+질의응답+피드백+롤플레잉 |
강의활동 |
강의활동 기업 : 현대백화점. SK네트윅스 . 삼성사회복지. cj푸드. 리바이스. 대우증권. 교보생명. 관공서 : 성남시청. 서대문 구청. 안산시청. 토지공사. 한국전력. 교육연수원 : 경기율곡교육연수원. 울산교육연수원. 의정부교육청. 경주교육청. 대학교 : 인천종합대. 경찰대. 연세대학교. 수원대학. 순천향대학. 정치인: 대통령 후보, 국회의원 후보, 지방자치 후보 및 개인컨설팅 * 그 외 매년 130정도 출강 |
특기사항 |
수료 및 특기사항 -일본 ) 다카하지 유이치(생활예절 수료) -日本色彩硏究所 (色彩管理士 取得) -(프랑스 )UNIVESITE CATHOL MOUE DE L'OUEST centre international d'etudes francaises (어학연수) -데일 카네기 리드십과정(수료) |
저서 및 방송활동 |
TV 및 라디오 출연 저서 -나를 더욱 강하게 만드는 ‘본능파워’ -나의 미래를 결정하는 감성브랜드 -거듭제곱 -’슬리커’ ( 랜덤하우스코리아, 출판예정) |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위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
'강사님과 > 고객만족/서비스마인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영은-커뮤니케이션/리더십/서비스마인드 (0) | 2013.01.09 |
---|---|
백지은- 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친절 (0) | 2013.01.08 |
김하나-커뮤니케이션/서비스마인드/동기부여 (0) | 2013.01.08 |
이재기-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비즈니스매너 (0) | 2013.01.08 |
최영림-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이미지메이킹 (0) | 2013.0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