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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영림-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이미지메이킹 본문

강사님과/고객만족/서비스마인드

최영림-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이미지메이킹

파인드강사 2013. 1. 8. 10:25

 

 

 

 

 

 

 

[여러분들이 주인공인 강의!]

최영림

내과, 신경과 병동, 건강검진센터 간호사 근무

 

 

강사소개

 

 

따스함으로 여러분들을 세워 드리는 강사, 최영림입니다. 청중과 하나가 되어 만들어지는 강의 , 여러분들이 주인공이십니다. 감사합니다.

 

 

 

강의분야

 

강의 주제
현 사회의 모든 기관에서 중요시되는 것 중 하나로 서비스를 꼽을 수 있습니다. 병원이든, 기업이든, 은행, 대리점, 음식점, 등등 모든 기관에서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선 타 기관과는 다른 서비스, 친절한 직원들, 고객들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로 하게 되었습니다. 현 트랜드에 맞는 고객들의 욕구를 파악해 감동을 줄 수 있는 그래서 계속해서 찾아올 수 있게 하는 방법이 제 강의 주제입니다.

교육가능 프로그램 소개


교육가능 직종분야- 병원, 기업, 외식업계, 호텔, 금융기관, 백화점, 공공기관 등등
(
각각의 기관 특성에 맞는 맞춤형 강의입니다.)

프로그램

서비스 마인드강의- 서비스 제공자 측면에서 가져야 할 서비스 마인드를 통해 즐겁게,
그리고 보람을 느끼며 일 할 수 있는 마인드 형성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매너 - 명함교환, 악수매너, 차대접 매너, 안내매너 등등 비즈니스 상에서의

정확한 매너 교육을 통해 업무상 효율을 높이고 기관의 좋은 이미지
만들 수 있습니다.

서비스 매너 - 정확한 인사방법, 표정, 자세를 통해 기본적인 고객, 직원들을

응대하는 방법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메이킹 - 이미지메이킹의 주용성, 각 기관에 맞는 이미지 연출을 위한 옷차림
,
자세, 내면, 외면 등의 이미지메이킹을 통해 더 나은 이미지, 첫 인상

을 만들 수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강의 - 마음을 움직이는 언어와 대화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밖에 전화응대

방법 등의 의사소통을 원활히 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웁니다.
그래서 신바람나는 직장생활, 자신의 이미지 높이기 등 배우게 됩니다
.
(
직장내 의사소통방법, 고객-직원, 상사-부하, 동료간 등의 의사소통방법
)

불만고객응대 - 병원에서는 환자, 서비스업계는 고객들이 서비스에 혹은 기관에 불만을

표할 때의 응대요령을 배움으로 올바른 고객응대로 다음을 기약할 수
있도록 하는게 강의 목표입니다.

Disc
유형별 고객응대- 사람의 유형을 4가지로 구분해 유형별 특징을 알고 그에 맞게 대처

하고 , 응대함을 통해 효율적으로 고객들을 관리, 대함으로 나의 이
미지뿐만아니라 내가 속해 있는 기관의 이미지 형성에 좋을 밑거름
으로 작용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강의는 자신의 유형도 파악할 수
있어 나의 성향을 제대로 알고 그에 맞는 일을 찾아 할 수 있는 장점
을 지닌 강의입니다.

잡스트레스관리 - 현 사회는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내가 받은 스트레

스를 잘 관리하고, 또 스트레스 받기 전에 현명하게 대처하는 방법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
그밖에 기관에서 요청하시는 강의도 할 수 있습니다
.
잘 부탁드립니다.

 

                      

강의활동

 

 

특기사항

 

 2011 11 15 IVY아카데미-CS강사 양성과정수료, CS2급강사자격
2011
11 30일 더조은아카데미-병원코디네이터 과정수료, 자격

*
병원에서 근무한 경험과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이 있습니다.
병원의 CS교육을 더 잘 할 것입니다. 병원의 강사가 필요하신 기관 연락주세요

CS
강사자격을 갖고 있기에 기업이나, 금융, 공공기관, 백화점 등에서 친절교육, CS강의 할 수 있습니다.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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