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박고운비-고객만족/CS/친절/전화응대/콜센터 본문
|
[감동을 전하는 강사~] 박고운비 경기도소방재난본부하반기 전화친절도결과 / 노동부 전화 모니터링 조사 평가 보고서 영화진흥위원회 CS전화 친절도평가 /한국투자저축은행 전화 모니터링 종합 결과 보고서 농협 ‘고객만족서비스’ 업무 메뉴얼 제작 컨택센터 전화 친절 강의 다수 KT스카이라이프 업무매뉴얼 제작 및 스크립트 제작 (관련 보고서 작성)
|
강사소개
|
감동을 전하는 CS강사 박고운비 입니다 ^^ |
강의분야
|
전화응대 - 현대 컨택센터 흐름에 맞는 전화 응대 기법 및 기업/관공서 전화 친절 응대
|
강의활동
|
고용노동부
|
특기사항
|
서비스 풀 아카데미’ 전문 강사 양성 장기 과정 수료 워커힐 호텔 국제 테이블 매너 수료 한광일 웃음센터 웃음치료사 1급 자격 취득 한광일 웃음센터 FUN 리더십 지도자 1급 자격 취득 ‘서비스를 치료하는 사람들’ DISC 과정 수료 ‘서비스를 치료하는 사람들’ 서비스 놀이기법 과정 수료 ‘서비스를 치료하는 사람들’ 잘난 사내강사 되기 교육 이수 ‘YES TM’ 리더 역량 강화 교육 이수 ‘서비스를 치료하는 사람들’ 서비스 Coaching Skill 과정 수료 ‘한국생산성본부’ 프로QA가 되기 위한 입문 및 전문 과정 교육 이수 ‘국가공인 CS리더스2급 자격증 취득’ '평생교육사 2급 자격증 취득'
|
| |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위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
'강사님과 > 고객만족/서비스마인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재기-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비즈니스매너 (0) | 2013.01.08 |
---|---|
최영림-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이미지메이킹 (0) | 2013.01.08 |
김정미-고객만족/CS/친절/교양/취미/문화 (0) | 2013.01.03 |
김학수-고객만족/CS/친절/경영/경제/전략 (0) | 2013.01.03 |
배경란-고객만족/CS/친절 (0) | 2013.0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