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김현주-고객서비스/고객만족 본문

강사님과/고객만족/서비스마인드

김현주-고객서비스/고객만족

파인드강사 2012. 12. 27. 15:37

 

 

 

 

 

 

[현장감 넘치는 강의]

김현주 /Service Bridge Consulting Chief Consultnat

삼성제일모직 CS교육팀 과장

하이마트 전문강사 (CS & Sales Skill)

세정그룹 전문강사(인디안, NII, 올리비안로렌, 앤섬등)

신세계인터내서널 조르지오아르마니(1호점 부점장)

 

강사소개

 

 

 

 

유통업체 전문강사, 고객 접점에 계신 분들의 CS 및 세일즈 스킬 향상 관련 강의

강의분야

 

주 강의 내용

고객 맞이에서 감동까지 3M 과정

(기분좋은 만남 / 매력있는 상품설명 / 기억에 남는 전송)

전반적 CS 교육(서비스 기본예절), 매장의 매너와 에티켓

유통 현장 서비스 훈련과정

현장 코칭

세일즈 스킬 교육 (고객 맞이에서 감동까지 단계별 응대포인트 및 상황 별 응대 스킬)

DiSC 를 활용한 고객 유형별 맞춤 세일즈  기법

상담스킬 향상스킬 (유통업체 전문상담원 /콜센터)

커뮤니케이션 심화과정

삽마스터 양성과정 (중관관리자 과정)

고객관리/직원관리 / 매출관리 / 영업관리

셀프리더십과정

강사양성과정

불만고객응대스킬 향상과정

이미지컨설팅과정

 

 

강의활동

 

 

제일모직 (8년 근무) /하이마트

방송통신대학교외 3개대학 삽마스터 양성과정 및 취업특강 진행 특성화고등학교 삽마스터과정 진행

행정자치부 정보화 사업단 비즈니스매너과정

블랙야크, 행텐코리아, 진도모피, 코데즈 컴바인, 세정, 인터불고 쇼핑몰 전사 /SD패션산업연구소, 강진주 퍼스널 연구소, 동아사회교육원, 삼성인재개발원 ,삼성화재, AK백화점등 출강

 

특기사항

 

 

삼성제일 모직 패션마스터 자격인증 평가위원

하이마트 노동부 인증 세일즈 마스터 평가위원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