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김서진-고객만족/서비스 마인드 본문

강사님과/고객만족/서비스마인드

김서진-고객만족/서비스 마인드

파인드강사 2012. 12. 27. 11:14

 

 

 

[행복을 전하는 강사] 

 

김서진

 

특급호텔

종합건강검진센터

피부과

커피전문점

이탈리안 와인 레스토랑 등 근무

 

강사소개

 

안녕하십니까. 행복을 전하는 강사 김서진입니다, 친절,고객응대스킬,이미지메이킹,전화응대 강의를 통해 고객감동을 이끌어낼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항상 열심히하는 최선을 다하는 강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의분야

고객만족/ 친절 서비스

강의활동

 

피부과,치과,안과,경비업체,서비스센터

친절 및 고객응대 강의

특기사항

A 호텔리어 아카데미 수료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취득<대한병원코디네이터 협회>

간호조무사 자격취득

메디컬코디네이터 과정 수료<아임닥터 의료정보 박람회>

웃음치료사 1급 자격취득<건국대 펀 리더쉽 센터>

이미지메이킹과정수료<리드엠비컬리지>

프로서비스강사 자격취득<리드엠비컬리지>

보이스코칭&커뮤니케이션 과정 이수<건국대 펀 리더쉽 센터>

아시아나항공 승무원체험과정 이수

MOS MASTER 자격 취득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 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 와 함께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