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김서진-고객만족/서비스 마인드 본문
|
[행복을 전하는 강사]
김서진
특급호텔 종합건강검진센터 피부과 커피전문점 이탈리안 와인 레스토랑 등 근무 |
강사소개 |
안녕하십니까. 행복을 전하는 강사 김서진입니다, 친절,고객응대스킬,이미지메이킹,전화응대 강의를 통해 고객감동을 이끌어낼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항상 열심히하는 최선을 다하는 강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강의분야 |
고객만족/ 친절 서비스 |
강의활동
|
피부과,치과,안과,경비업체,서비스센터 친절 및 고객응대 강의 |
특기사항 |
A 호텔리어 아카데미 수료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취득<대한병원코디네이터 협회> 간호조무사 자격취득 메디컬코디네이터 과정 수료<아임닥터 의료정보 박람회> 웃음치료사 1급 자격취득<건국대 펀 리더쉽 센터> 이미지메이킹과정수료<리드엠비컬리지> 프로서비스강사 자격취득<리드엠비컬리지> 보이스코칭&커뮤니케이션 과정 이수<건국대 펀 리더쉽 센터> 아시아나항공 승무원체험과정 이수 MOS MASTER 자격 취득 |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 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위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 와 함께 하세요
|
'강사님과 > 고객만족/서비스마인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수련-고객만족/CS/친절,서비스 (0) | 2012.12.27 |
---|---|
남원선-고객만족/친철/CS (0) | 2012.12.27 |
장경희-고객 만족/CS/커뮤니케이션 (0) | 2012.12.27 |
김현주-고객서비스/고객만족 (0) | 2012.12.27 |
최행화-고객만족/서비스/스토리텔링/CS (0) | 2012.12.2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