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김현주-고객서비스/고객만족 본문
|
[현장감 넘치는 강의] 김현주 /Service Bridge Consulting Chief Consultnat 삼성제일모직 CS교육팀 과장 하이마트 전문강사 (CS & Sales Skill) 세정그룹 전문강사(인디안, NII, 올리비안로렌, 앤섬등) 신세계인터내서널 조르지오아르마니(1호점 부점장) |
강사소개
|
유통업체 전문강사, 고객 접점에 계신 분들의 CS 및 세일즈 스킬 향상 관련 강의 |
강의분야
|
주 강의 내용 고객 맞이에서 감동까지 3M 과정 (기분좋은 만남 / 매력있는 상품설명 / 기억에 남는 전송) 전반적 CS 교육(서비스 기본예절), 매장의 매너와 에티켓 유통 현장 서비스 훈련과정 현장 코칭 세일즈 스킬 교육 (고객 맞이에서 감동까지 단계별 응대포인트 및 상황 별 응대 스킬) DiSC 를 활용한 고객 유형별 맞춤 세일즈 기법 상담스킬 향상스킬 (유통업체 전문상담원 /콜센터) 커뮤니케이션 심화과정 삽마스터 양성과정 (중관관리자 과정) 고객관리/직원관리 / 매출관리 / 영업관리 셀프리더십과정 강사양성과정 불만고객응대스킬 향상과정 이미지컨설팅과정 |
강의활동
|
제일모직 (8년 근무) /하이마트 방송통신대학교외 3개대학 삽마스터 양성과정 및 취업특강 진행 특성화고등학교 삽마스터과정 진행 행정자치부 정보화 사업단 비즈니스매너과정 블랙야크, 행텐코리아, 진도모피, 코데즈 컴바인, 세정, 인터불고 쇼핑몰 전사 /SD패션산업연구소, 강진주 퍼스널 연구소, 동아사회교육원, 삼성인재개발원 ,삼성화재, AK백화점…등 출강 |
특기사항
|
삼성제일 모직 패션마스터 자격인증 평가위원 하이마트 노동부 인증 세일즈 마스터 평가위원
|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위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
'강사님과 > 고객만족/서비스마인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수련-고객만족/CS/친절,서비스 (0) | 2012.12.27 |
---|---|
남원선-고객만족/친철/CS (0) | 2012.12.27 |
장경희-고객 만족/CS/커뮤니케이션 (0) | 2012.12.27 |
김서진-고객만족/서비스 마인드 (0) | 2012.12.27 |
최행화-고객만족/서비스/스토리텔링/CS (0) | 2012.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