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박수진-고객만족/친절/CS/커뮤니케이션/리더십 본문

강사님과/고객만족/서비스마인드

박수진-고객만족/친절/CS/커뮤니케이션/리더십

파인드강사 2013. 1. 2. 14:02

 

 

 

 

 

 

 

 

 

 

 

[캔디같은 강사]

박수진/ADTCAPS
에스원

한국타이어
웅진코웨이
CJ
푸드빌

 

강사소개

 

 

달달한 서비스 캔디같은 강사 박수진 입니다

강의분야

 

- 변화관리 : 셀프리더쉽, 이미지메이킹, 변화관리
-
관계관리 : 커뮤니케이션, 직장예절, 비즈니스매너
-
고객만족 : 서비스마인드, 친절서비스, 고객만족, MOT접점서비스, 불만고객응대
-
성향분석 : DISC, 애니어그램, TA(교류분석)
-
모니터 및 컨설팅 : 서비스컨설팅, 콜센터, MOT분석, 서비스마케팅조사분석

 

 

강의활동

 

경기도청, 한국방송통신대학교, ADTCAPS, 한국타이어, CJ 푸드빌, 웅진코웨이, 한국서비스평가원, 더조은아카데미 외 다수

특기사항

 

 

친절서비스강사 2, CS전문가양성과정, 서비스마케팅조사분석사2,
셀프리더쉽강사과정 다수 수료, DISC강사과정수료, 프레젠테이션2
,
퍼실리테이터3, 레크레이션강사양성과정수료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