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정혜원-CS/고객만족/스피치 본문
|
[세상에 하나뿐인 강사! ONLY ONE 강사!] 정혜원 / 전문강사 인하공전 항공운항학과 퍼스널 앤츠에듀 파트너강사 한국종합교육원 파트너강사 프로이미지연구소 파트너강사 대한항공 TBN 교통방송 아나운서 잠실 야구경기장 장내 아나운서
|
강사소개
|
당신을 이 세상 단 하나뿐인 사람으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세상의 하나뿐인 강사! ONLY ONE강사 정혜원입니다! |
강의분야
|
<서비스 마인드> - 마음트기& 이미지 진단 - 고객만족경영 - 역할극으로 알아보는 고객의 심리 - 고객 만족보다 중요한 것은 나의 만족이다!
<비즈니스 매너> - 피곤하고 힘든 사회생활~! 곱씹으면 풀자!! : Job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방법! (Good bye~ Stress!!) - 당신은 국제사회 선두주자!: 전 세계 매너남, 매너 녀가 되자! - 와인 매너 : 와인은 사교의 매개체! 알고 마시고~ 알고 얻어가자!
<면접 스피치> - 목소리 덕분에 성공한 사람 VS 성공하지 못한 사람 - 긍정의 한마디로 1%를 채우는 화끈한 답변법 - Best one 합격자가 되기 위한 나만의 PR법 -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면접관 머릿속 분석하기
<이미지 메이킹> - 마을을 얻는 이미지 파워의 중요성 - 이 시대 생존 전략! IMAGE!! - '회사'를 대표하는 '나'의 이미지 인식
< 보이스/ 스피치> - 내가 가진 목소리에 매력을 더하는 방법 - 목소리에도 맛이 있따! - 매력적인 호흡, 발음, 억양 - 목소리에 감정 이입하기 연습 - 목소리로 젊어지기! 처녀, 총각 목소리 연출법 - 웃음의 마법체험 - 내 이름이 명품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화 하기 - Fun Fun 레크레이션 - 조직과 커뮤니케이션
<리더십> -Boss?? Leader?? -상자 밖으로 나오라!! -굿 리더의 위기관리 법칙 -당신 버스를 누가 이끌고 갈 것인가? 그 밖의 CS 고객만족/ 펀리더십/ 1:1 컨설팅 가능
|
강의활동
|
기업체/ 관공서 : 경북교육청/ 두산 동아/ 신영증권/ 유니베라/ 제이케이글로벌평생교육원/ 삼원가든/노노스창업개발/ 대한태권도협회/ 삼성생명/ 자동차딜러교육원/ 성신여대평생교육원 /오크우드코엑스라운지/ TNF컨설팅/ 여성인력개발센터/뮤지컬 ‘점프’전용극장/ 캐나다Connect School/ 최가을헤어드레서/에코액션스쿨/ 하나로마트/국민건강보험공단/ 대구 요양보호사
학교 : 경기대학교/성신여자대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삼육대학교/인천대학교 한양여자대학교/상명대학교/ 서울여자대학교/ 경인여자대학교/ 동남보건대학교/청주대학교/ 한국폴리텍대학교/상명대학교 성남정보고등학교/동해산업고등학교/부천정보고등학교/하남정보고등학교
|
특기사항 |
- 보이스트레이닝 강사과정 수료 - 서비스강사과정 수료 - 국제전문 와인 소믈리에과정 수료(Ontario Colleges)
|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위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
'강사님과 > 고객만족/서비스마인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윤정-화합/단결/조직문화/고객만족/CS/친절 (0) | 2013.01.02 |
---|---|
이상필-고객만족/CS/친절/리더십 (0) | 2013.01.02 |
이경화-고객만족/CS/친절/이미지 메이킹 (0) | 2012.12.28 |
김미숙-고객만족/친절/서비스 (0) | 2012.12.28 |
김혜리-이미지 메이킹/고객만족/CS (0) | 2012.1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