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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필-고객만족/CS/친절/리더십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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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필-고객만족/CS/친절/리더십

파인드강사 2013. 1. 2. 10:48

 

 

 

 

 

 

[고객만족/CS/친절/리더십]

이상필/연세 베리너리 super-food 연구 벤처 산학 협력업체 이사-기획/마켓팅

대한항공 승무부 30년 근무

탑승근무/승무원 및 위탁기관서비스 교육
한국후지 3년근무

전국 지점 기술교육및 마켓팅 교육

강사소개

 

 

안녕하세요? 이상필 입니다. 항공사에서 30년 근무한 서비스 를 함께 나누고 싶어 인사 드림니다.앞으로 많은 관심과 배려 부탁 드림니다.

강의분야

강의주제
1.
서비스란 무엇인가?
2.
고객의 니즈만족이란
?
3.
목자의 리더십이란
?
목자의 리더십으로 노사가 서로 win/win 하는 리더십

강의활동

출강이력
1.
각 봉사단체 - 서울시립대,인천대학교외 각 기업
2.
청소년 단체 -

특기사항

 

기타교육사항
1.
대한항공 서비스 아카데미
2.JAL
신입 서비스 과정 이수
3.DELTA AIR CRM(Crew Resource Management)
과정 수료
4.
인천 경제 통상진흥원 스피치 전문가 과정 이수
5.
경찰 종합 학교 수료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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