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김미숙-고객만족/친절/서비스 본문

강사님과/고객만족/서비스마인드

김미숙-고객만족/친절/서비스

파인드강사 2012. 12. 28. 17:07

 

 

 

 

 

 

[여신강사]

김미숙

홈플러스 30개 점포

인천국제공항 및 서부권 공항

병원 및 종합관리 현장 안내,

미화, 주차, 보안, 시설 파트

정기적인 교육 및 기획, 계발

 

강사소개

 

 

 

안녕하세요^^ 여신 강사 김미숙입니다.

강의분야

 

서비스마인드와 고객가치

- 이미지메이킹

- DISC(행동유형방식)

- 커뮤니케이션 스킽

- 고객 컴플레인 응대

- 고객접점분석(MOT)

- 직장내 성희롱 예방교육

 

강의활동

 

 인천국제공항 / 청주공항 / 광주공항 / 무안공항

/ 여수공항 / 항로시설본부 / 강남차병원 / 분당차(여성)병원 /

 제주대학교병원 / 바른세상병원 / 샘안양(여성)병원 /

 Y’Z파크 / Y.W.C.A / 전자부품연구원 / 메타폴리스

/ 안산문화 예술의 전당 / 한전원자력연료 / 경남기업 / 한국토지주택공사 / 쌍용플래티넘 / 금강하이테크밸리

/ 미금파크 / 디큐브시티 / 디큐브거제백화점

/ 삼성 홈플러스 / 고양하나로마트  외 다수 강의

특기사항

 

- 서비스아카데미 CS컨설턴트 전문가 과정 수료

- 서비스아카데미 병원 코디네이터 과정 수료

- 웃음치료, 펀리더십, 레크레이션 1급 자격

- 스피치지도사 2급 자격

- 서비스코칭 과정 수료

- 퍼스널 컬러 집중 과정 수료

- 스트레스 매니지 먼트 과정 수료

- 애니어 그램 과정 수료

- DISC(행동유형방식) 과정 수료

- 마술 SPOT 과정 수료

- 비지니스 프레젠테이션 고급 과정 수료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