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김미숙-고객만족/친절/서비스 본문
|
[여신강사] 김미숙 홈플러스 30개 점포 인천국제공항 및 서부권 공항 병원 및 종합관리 현장 안내, 미화, 주차, 보안, 시설 파트 정기적인 교육 및 기획, 계발 |
강사소개
|
안녕하세요^^ 여신 강사 김미숙입니다. |
강의분야
|
서비스마인드와 고객가치 - 이미지메이킹 - DISC(행동유형방식) - 커뮤니케이션 스킽 - 고객 컴플레인 응대 - 고객접점분석(MOT) - 직장내 성희롱 예방교육
|
강의활동
|
인천국제공항 / 청주공항 / 광주공항 / 무안공항 / 여수공항 / 항로시설본부 / 강남차병원 / 분당차(여성)병원 / 제주대학교병원 / 바른세상병원 / 샘안양(여성)병원 / Y’Z파크 / Y.W.C.A / 전자부품연구원 / 메타폴리스 / 안산문화 예술의 전당 / 한전원자력연료 / 경남기업 / 한국토지주택공사 / 쌍용플래티넘 / 금강하이테크밸리 / 미금파크 / 디큐브시티 / 디큐브거제백화점 / 삼성 홈플러스 / 고양하나로마트 외 다수 강의 |
특기사항
|
- 서비스아카데미 CS컨설턴트 전문가 과정 수료 - 서비스아카데미 병원 코디네이터 과정 수료 - 웃음치료, 펀리더십, 레크레이션 1급 자격 - 스피치지도사 2급 자격 - 서비스코칭 과정 수료 - 퍼스널 컬러 집중 과정 수료 - 스트레스 매니지 먼트 과정 수료 - 애니어 그램 과정 수료 - DISC(행동유형방식) 과정 수료 - 마술 SPOT 과정 수료 - 비지니스 프레젠테이션 고급 과정 수료 |
|
|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위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
'강사님과 > 고객만족/서비스마인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혜원-CS/고객만족/스피치 (0) | 2012.12.31 |
---|---|
이경화-고객만족/CS/친절/이미지 메이킹 (0) | 2012.12.28 |
김혜리-이미지 메이킹/고객만족/CS (0) | 2012.12.28 |
신지훈-서비스/커뮤니케이션/팀워크 (0) | 2012.12.28 |
이현서-고객만족/CS/친절/비지니스 매너 (0) | 2012.1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