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임혜연-이미지 메이킹/고객 만족/CS 본문
|
[36.5도의 따뜻함을 전하는 강사] 임혜연 DISC/불만고객응대기법/서비스마케팅 MOT접점관리/ 개인 이미지컨설팅 |
강사소개 |
안녕하세요, 36.5도의 따뜻함을 전하는 강사 임혜연입니다 |
강의분야 |
이미지메이킹/퍼스널이미지컨설팅 퍼스널컬러진단 서비스마인드 서비스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매너 전화응대 불만고객응대기법 DISC유형분석 서비스마케팅 <이미지메이킹 강의 1회> 주제: 오늘의 이미지가 당신의 클라이언트를 움직인다! 대상: 고객접점단계의 서비스종사자(뷰티,미용,교육기관,대형마트,외식업,고객센터,백화점,은행,보험영업 등) 시간: 2시간 내용 -1. 컬러를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 : 퍼스널컬러진단을 토대로 나만의 빛깔 찾기 -2. T.P.O에 맞는 나만의 전략적인 컬러와 스타일 분석 -3. 연예인,영화배우,기업인,정치가들의 이미지 변신 '좋은 예'vs'나쁜 예' -4. 이미지도 커뮤니케이션이다 -5. 내가 꿈꾸는 이미지를 완성하기 위한 이미지맵 완성 -6. 완벽한 그녀에게 없어서는 안 될 '매너' |
강의활동 |
미 입력 |
특기사항 |
친절 서비스 전문 강사 양성과정 수료 서비스강사2급 자격증 (한국서비스진흥협회) 퍼스널컬러컨설턴트 수료 (COLOZ) |
|
|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위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
'강사님과 > 고객만족/서비스마인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한나-고객만족/CS/친절 (0) | 2012.12.28 |
---|---|
권혜란-고객만족/CS/친절 (0) | 2012.12.28 |
이지영-고객만족/CS/친절 (1) | 2012.12.28 |
박현진-고객만족/CS/친절 (0) | 2012.12.28 |
최은영-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 (0) | 2012.12.2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