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이지영-고객만족/CS/친절 본문
|
[커뮤니케이션 컨설턴트] 이지영/ 영국 런던 호텔 고객서비스팀 근무 세그루 교육연합회 스피치 강사 智&美이미지 연구소 이미지 메이킹 컨설턴트 중앙소방학교 스트레스 퇴치법 / 감정관리 파트너강사 CEO korea 리더쉽 스피치강사 삼성화재 커뮤니케이션 기법 강사 현대자동차 영업부 서비스 마케팅 강사 인천여성인력개발원 이미지메이킹파트너강사 리포터, MC 활동 /TBN 교통방송 리포터 생활 건강TV MC /Olive TV MC Buy live TV MC /Brain TV 리포터 mountain TV MC / SK broad & TV 쇼 호스트 |
강사소개 |
커뮤니케이션 컨설턴트 (친절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감성 커뮤니케이션, 취업 면접 커뮤니케이션) 기업 행사 전문 MC / 프리젠터 |
강의분야 |
-비즈니스 매너/국제매너 -서비스 마케팅커뮤니케이션 skills -실전 서비스 대화법-마음을 움직이는 감성 코칭 대화법 -고객 감동 전화매너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특별한 고객만들기/ 고객 컴플레인 관리) -고객의 심리를 사로잡는 상담기법 -이미지 컨설팅 -이미지 메이킹 (컬러로 알아보는 이미지 메이킹) -JOB스트레스관리-조직활성화 법칙 -팀워크를 향상 시키는 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 -취업면접 커뮤니케이션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 노하우 -기업 행사 전문 MC -프리젠터 |
강의활동 |
단양관광관리공단(친절서비스) 한국관광관리공사(웃음CS/호텔리어의 이미지) 흥덕경찰서 (C/S 커뮤니케이션) 경기시청(서비스마인드, 전화응대스킬) KOTRA ( 전화응대스킬업) 연제구청(비즈니스매너와직장예절) 파주소방공무원(서비스마인드) 경주소방공무원(서비스혁신과정) 금호우체국/옥수우체국(고객만족과 서비스)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전화응대) 동의대학교(자기소개서& 이력서코치) 한양대학교(취업캠프) 명지대학교 (이미지메이킹나만의스타일찾기) 계명대학교 (면접이미지 메이킹) 경인여자대학 (1분 스피치기술) CJ(팀워크 활성화를 위한 리더십 ) 삼성중공업(팀워크활성화 법칙) 삼성화재 (self leader ship) 대한생명 (신입사원 매너) 대한생명 재무 설계 팀 (서비스 마케팅) 현대자동차 (직무스트레스해법) 메리츠화재( 서비스 마케팅) 삼성전자(이미지 메이킹) 대전연구개발단지(비즈니스매너) 프리덴셜 생명(유형별 고객상담) 알리안츠(전화응대, 고객접점MOT) KTX 승무원(서비스마인드) 아모레퍼시픽(직장인커뮤니케이션) 한독약품(조직활성화를 법칙) 한림기계(서비스마인드와 고객만족) 한림기계(프리젠테이션스킬) 자비콜택시조합협회(커뮤니케이션) 벤쳐기업협회(글로벌비즈니스매너)등 |
특기사항 |
-영국 LONDON 호텔 고객서비스 교육이수 -CEO korea 서비스강사 과정 수료 이미지-메이킹 컨설턴트 프리젠테이션 기법 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불만고객 소통법 -연세대학교 직무 스트레스 관리사 과정 -BM 미디어아카데미 수료 리더십 스피치 보이스 트레이닝 -영국 MAY FAIR school of English 수료 -동아대학교 언어과학대학원 수료 -한국어강사자격증 |
|
|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위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
'강사님과 > 고객만족/서비스마인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권혜란-고객만족/CS/친절 (0) | 2012.12.28 |
---|---|
임혜연-이미지 메이킹/고객 만족/CS (0) | 2012.12.28 |
박현진-고객만족/CS/친절 (0) | 2012.12.28 |
최은영-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 (0) | 2012.12.28 |
김지욱-고객만족/CS/친절/조직활성화 (0) | 2012.1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