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이지영-고객만족/CS/친절 본문

강사님과/고객만족/서비스마인드

이지영-고객만족/CS/친절

파인드강사 2012. 12. 28. 15:25

 

 

 

[커뮤니케이션 컨설턴트]

이지영/숭의여자대학 외래교수

영국 런던 호텔 고객서비스팀 근무

세그루 교육연합회 스피치 강사

&이미지 연구소 이미지 메이킹 컨설턴트

중앙소방학교 스트레스 퇴치법 /

 감정관리 파트너강사

CEO korea 리더쉽 스피치강사

삼성화재 커뮤니케이션 기법 강사

현대자동차 영업부 서비스 마케팅 강사

인천여성인력개발원 이미지메이킹파트너강사

리포터, MC 활동 /TBN 교통방송 리포터

생활 건강TV MC /Olive TV MC

Buy live TV MC /Brain TV 리포터

mountain TV MC / SK broad & TV 쇼 호스트

 

 

강사소개

 

 

 

커뮤니케이션 컨설턴트 (친절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감성 커뮤니케이션, 취업 면접 커뮤니케이션) 기업 행사 전문 MC / 프리젠터

강의분야

 

-비즈니스 매너/국제매너

-서비스 마케팅커뮤니케이션 skills

-실전 서비스 대화법-마음을 움직이는 감성 코칭 대화법

-고객 감동 전화매너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특별한 고객만들기/ 고객 컴플레인 관리)

-고객의 심리를 사로잡는 상담기법

-이미지 컨설팅

-이미지 메이킹 (컬러로 알아보는 이미지 메이킹)

-JOB스트레스관리-조직활성화 법칙

-팀워크를 향상 시키는 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

-취업면접 커뮤니케이션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 노하우

-기업 행사 전문 MC

-프리젠터

 

강의활동

 

단양관광관리공단(친절서비스)

한국관광관리공사(웃음CS/호텔리어의 이미지)

흥덕경찰서 (C/S 커뮤니케이션)

경기시청(서비스마인드, 전화응대스킬)

KOTRA ( 전화응대스킬업)

연제구청(비즈니스매너와직장예절)

파주소방공무원(서비스마인드)

경주소방공무원(서비스혁신과정)

금호우체국/옥수우체국(고객만족과 서비스)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전화응대)

동의대학교(자기소개서& 이력서코치)

한양대학교(취업캠프)

명지대학교 (이미지메이킹나만의스타일찾기)

계명대학교 (면접이미지 메이킹)

경인여자대학 (1분 스피치기술)

CJ(팀워크 활성화를 위한 리더십 )

삼성중공업(팀워크활성화 법칙)

삼성화재 (self leader ship)

대한생명 (신입사원 매너)

대한생명 재무 설계 팀 (서비스 마케팅)

현대자동차 (직무스트레스해법)

메리츠화재( 서비스 마케팅)

삼성전자(이미지 메이킹)

대전연구개발단지(비즈니스매너)

프리덴셜 생명(유형별 고객상담)

알리안츠(전화응대, 고객접점MOT)

KTX 승무원(서비스마인드)

아모레퍼시픽(직장인커뮤니케이션)

한독약품(조직활성화를 법칙)

한림기계(서비스마인드와 고객만족)

한림기계(프리젠테이션스킬)

자비콜택시조합협회(커뮤니케이션)

벤쳐기업협회(글로벌비즈니스매너)

 

특기사항

 

-영국 LONDON 호텔 고객서비스 교육이수

-CEO korea 서비스강사 과정 수료

이미지-메이킹 컨설턴트

프리젠테이션 기법

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불만고객 소통법

-연세대학교 직무 스트레스 관리사 과정

-BM 미디어아카데미 수료

리더십 스피치

보이스 트레이닝

-영국 MAY FAIR school of English 수료

-동아대학교 언어과학대학원 수료

-한국어강사자격증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