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최은영-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 본문

강사님과/고객만족/서비스마인드

최은영-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

파인드강사 2012. 12. 28. 14:42

 

 

 

 

 

[서비스 실무교육 강의]

최은영 

다양한 서비스 실무 경험

(호텔,면세점,리셉션,의전)

사내강사 경력을 통한 다양한 강의 경험

(고객막족, 팀웍, 리더쉽, 클레임 대처법,

비지니스 매너 등)

 

강사소개

 

 

 

많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강의분야

 

100-1=99?100-1=0!

서비스 실무 경험을 통한 사소한 것의 소중함.

 

커뮤니케이션. 팀웍

상호간의 소통할수 있는 지루한 교육이 아닌 spot을 통한 재밌는 교육

 

강의활동

 

() 아모레 퍼시피 계열사

-에뛰드 하우스 전임

-에스쁘아

-파라다이스 면세점

-kb증권

특기사항

 

항공운항과 졸업

아시아나 항공 서비스 교육 수료

셀프 리더쉽 과정 수료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