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최은영-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 본문
|
최은영 다양한 서비스 실무 경험 (호텔,면세점,리셉션,의전) 사내강사 경력을 통한 다양한 강의 경험 (고객막족, 팀웍, 리더쉽, 클레임 대처법, 비지니스 매너 등) |
강사소개 |
많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
강의분야
|
100-1=99?100-1=0! 서비스 실무 경험을 통한 사소한 것의 소중함.
커뮤니케이션. 팀웍 상호간의 소통할수 있는 지루한 교육이 아닌 spot을 통한 재밌는 교육
|
강의활동
|
(주) 아모레 퍼시피 계열사 -에뛰드 하우스 전임 -에스쁘아 -파라다이스 면세점 -kb증권 |
특기사항
|
항공운항과 졸업 아시아나 항공 서비스 교육 수료 셀프 리더쉽 과정 수료
|
|
|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위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
'강사님과 > 고객만족/서비스마인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지영-고객만족/CS/친절 (1) | 2012.12.28 |
---|---|
박현진-고객만족/CS/친절 (0) | 2012.12.28 |
김지욱-고객만족/CS/친절/조직활성화 (0) | 2012.12.28 |
황정화-CS/고객만족 (0) | 2012.12.27 |
안아리-CS/고객만족/비지니스 매너 (0) | 2012.12.2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