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권혜란-고객만족/CS/친절 본문
|
[항상 노력하는 강사] 권혜란 |
강사소개 |
현명한 사람이 되기위해서 무엇이 우선 되어야 하는지 알기위해 노력하는 강사 권채은 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초심을 잃지 않는 강사가 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
강의분야 |
-서비스마인드 -불만고객 -시간관리 -커뮤니케이션 -스트레스관리 |
|
|
특기사항 |
아이비 A&C 아카데미 서비스강사 과정수료. ( 2010.12) 인터컨티넨탈호텔 테이블 매너. 한국인성문화원 인성지도사 한국인성문화원 진로상담사 라온제나 스피치강사 수료. 롯데리아 인재개발센터 수료 ( 313기) 한국 애니어그램 강사 글로벌 1인기업 성공전략 EAS 과정수료 . 세일즈 성공전략 임파워먼트 과정수료. 프리젠테이션마스터코스 과정 수료. 성과를향한 셀프리더쉽 과정 수료. 병원코디네이터 과정 수료. 강릉대학교 공과대학 환경응용화학공학과 졸업 강릉대학교 사회과학대학 회계학과 부전공 수료 |
|
|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위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
'강사님과 > 고객만족/서비스마인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수빈-고객만족/CS/친절/비지니스 매너 (0) | 2012.12.28 |
---|---|
이한나-고객만족/CS/친절 (0) | 2012.12.28 |
임혜연-이미지 메이킹/고객 만족/CS (0) | 2012.12.28 |
이지영-고객만족/CS/친절 (1) | 2012.12.28 |
박현진-고객만족/CS/친절 (0) | 2012.12.2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