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황정화-CS/고객만족 본문
|
[CS 강사] 황정화 / 롯데월드 파트너 ㈜유답 사내강사 코스콤 (구)한국증권전산고객만족팀 CS전문강사 한국서비스 아카데미 전임강사 코맥 서비스아카데미 파트너강사 강남직업전문학교 교양교수
|
강사소개
|
서비스 트랜드와 기업 니즈에 맞는 교육 |
강의분야
|
기본교육 - 기본 비즈니스 교육/ 이미지메이킹/ 전화예절교육 심화교육 - 서비스 인카운터 관리 교육(MOT)/ 서비스 마케팅/ 불만고객응대 / CS강사양성과정/ 외식업체 OPEN 접점교육 DISC/ JOB stressmanagement/ 조직활성화/ Team building/ 면접스킬 특화교육 – 아날로그 감성 서비스 ‘진정성’(마인드) 현실이 되는 ‘비전보드’ (비전) 소통하는 조직은 다르다 (커뮤니케이션)
|
강의활동
|
외식업체 교육 컨설팅 (서비스인카운터 및 오픈 매뉴얼 교육) 이디야 커피전문점/ Tom N Tom’s 커피전문점 교육개발원 및 공공기관 YWCA노원여성인력개발원(2006’~2007’CS강사양성 개설 및 운영) 은평여성인력개발센터/ 한국자치경영평가원(지자체 집합교육)/ 한국공공자치연구원/ 법무부/ 조달청/ 병무청 경주시청/ 마산시청/ 연천군청/ 봉화군청 / 국민건강보험공단/ 안산시설안전관리공단/ 한국과학관협회 경기지방경찰청/ 서울지방경찰청 기동대 / 수원남부경찰서/ 아주대학교(취업캠프)/ 호서대학교평생교육원 강남직업전문학교(2010년 교양교수)/ 한국농어촌공사 기업 현대중공업/ 삼성생명/ 제일화재/ 한국투자증권/ 후지필름 춘천휴게소/ 파인리즈 컨트리클럽/ 천안충무병원/ 가평꽃동네/ 그린스타트인천네트워크/ 롯데월드 운수업 및 군부대 KD그룹/ 서울시버스조합/ 교통연수원/ 교통회관 국방부 / 육군중앙경리단/ 상공3수여단등
|
특기사항
|
국제매너센타(IMC) 서비스강사 양성과정 수료(2003년) 롯데 호텔 테이블 매너수료(롯데호텔) MAC 메이크업 수료(MAC) 국제매너센터 병원코디네이터과정 수료 모델라인아카데미 정규모델과정 수료(모델라인) 국제매너아카데미 국제매너과정 수료(국제매너) 예지원 전통예절 수료(예지원)
|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위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
'강사님과 > 고객만족/서비스마인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은영-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 (0) | 2012.12.28 |
---|---|
김지욱-고객만족/CS/친절/조직활성화 (0) | 2012.12.28 |
안아리-CS/고객만족/비지니스 매너 (0) | 2012.12.27 |
정수련-고객만족/CS/친절,서비스 (0) | 2012.12.27 |
남원선-고객만족/친철/CS (0) | 2012.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