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정수련-고객만족/CS/친절,서비스 본문
|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는 서비스] 정수련/ 프리랜서 서비스 강사 대명리조트 리조트 아카데미 CS manager 관동대학교 의과대학 명지병원 HR팀 교육담당 |
강사소개
|
따뜻한 마음이 전해시는 서비스 세상을 꿈꾸는 교육담당자분들의 도움을 드리는 강의 |
강의분야
|
1) 서비스 마인드 / 셀프 리더십: 서비스의 필요성, 중요성, 서비스 및 고객에 대한 개념, 마인드 정립 2) 서비스 기본 매너 과정: 고객지향적인 용모 및 복장, 표정, 자세, 태도, 대화 및 전화 예절 3) 비즈니스 매너: 사회인으로서 내외부 고객을 대하는 매너, 호감가고 편안한 이미지 연출을 위한 기본 예절 4) 서비스 마케팅 및 품질관리: 서비스 개념, 특성, 품질관리에 대한 이론적 이해를 통해적절한 품질 관리 방법 모색 5) 인간관계 및 소통, 커뮤니케이션 과정: 원활한 인간관계 및 서비스를 위한 중요한 요소 파악 및 공감 대화 방법
|
강의활동
|
학교: 송호대학, 영진전문대학, 한림성심대학, 동국대학교, 강릉영동대학, 관동대학교 외 다수 관공서 및 기관: 한국도로공사, 충주시청, 단양군청, 대전지방노동청, ㈜메디슨 외
|
특기사항
|
서비스프로강사양성과정 수료 및 2급 자격 취득 교직이수 (정교사 2급) 접점 코치 스킬 및 직원교육실무 과정 수료 커뮤니케이션 과정 수료 리더십 과정 수료 이미지 메이킹 과정 수료 테이블 비즈니스 매너 과정 수료 TNT 비즈니스협상스킬 과정 수료 청소년 결핵예방 강사양성과정수료 평생교육사 2급 서울특별시 제19기 서울 호스피탤리티 아카데미 수료 서비스 강사 양성 과정 (아담재 컨설팅) CS 액션 러닝 (러너코리아) KMA 교육담당자 양성 과정 (한국능률협회) CS 리더 양성 과정 (맨탁 컨설팅) 서비스 강사 2급 취득 (삼성서비스 아카데미) 코칭 전문가 양성 과정 (김희선 HRD 센터) 삼성 서비스아카데미 서비스 심화 과정 수료 (삼성서비스 아카데미) NLP 서비스 강사 양성 과정 (러너코리아) 코칭 클리닉 (한국 코칭 센터)
|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위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
'강사님과 > 고객만족/서비스마인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정화-CS/고객만족 (0) | 2012.12.27 |
---|---|
안아리-CS/고객만족/비지니스 매너 (0) | 2012.12.27 |
남원선-고객만족/친철/CS (0) | 2012.12.27 |
장경희-고객 만족/CS/커뮤니케이션 (0) | 2012.12.27 |
김현주-고객서비스/고객만족 (0) | 2012.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