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김학수-고객만족/CS/친절/경영/경제/전략 본문
|
[행동하도록 하는 교육을 하는 강사!] 김학수 / 공동체사회포럼 러닝컴 원장 |
강사소개 |
안녕 하십니까? 강사 김학수 입니다. 최고의 목표는 지식이 아니고 행동하도록 하는 교육입니다. 저의 기본적인 기능은 참가자들이 진실로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를 깨닫도록 도와주는 일입니다. 성공을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저와 함께 100더하기1은 101이 아닌 200 이 되도록 하십시오.'성공플랜'을 실행해 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
강의분야 |
매출증대를 위한 3분 고객감동서비스 마인드향상 과정
|
강의활동 |
기업체 : KT&G, 씽크론, 서흥플라즈마, 대웅제약, 두산 위브 더 제니스, 웅진씽크빅, 용산터미널전자상가, O.K신경외과, 진두아이에스, 호야렌즈, 성림유화, 한국동서발전, 포스뱅크, 마담포라, 신우산업, 계룡건설, 빅솔, 윤디자인연구소, 예림당, 리첸라이프, 한국에스제이, 보루네오, 희훈, 청심, 보하라 외 다수 기업체 관공서 : 국민건강보험공단, 진천우체국, 수성구청, 동작구도시시설관리공단, 삼성소리샘복지관, 서울메트로, 강서구상공회, 인천남부교육청, 함안군청, 강동«금천사회복지관, 순천시청, 신용보증기금, 우정사업본부, 부산교통공사교육원,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국립중앙박물관, 태안군보건의료원, 동두천시청, 코스닥등록법인협의회 외 다수 공공기관 학 교 : 경희대학교, 경기대학교, 충북대학교, 한서대학교, 호서대학교, 경동대학교, 엘림직업전문학교, 한남직업전문학교, 경민대학, 인하공업대학, 한국관광대학, 서울보건대학, 공주교육대학교 외 다수 대학 |
특기사항 |
* 한국국학진흥원 교육프로그램 개발 프로젝트 수행 완료 |
저서 및 방송활동 |
* 주요저서: $ervice의 창조적 파괴혁신, 글로벌 에티켓, 글로벌 서비스 경영,외식업에 진출해라! 외 다수 |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위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
'강사님과 > 고객만족/서비스마인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고운비-고객만족/CS/친절/전화응대/콜센터 (0) | 2013.01.03 |
---|---|
김정미-고객만족/CS/친절/교양/취미/문화 (0) | 2013.01.03 |
배경란-고객만족/CS/친절 (0) | 2013.01.03 |
류아라-고객만족/CS/친절 (2) | 2013.01.03 |
한정현-고객만족/CS/친절/이미지메이킹/서비스마인드 (0) | 2013.0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