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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소라-고객만족/CS/친절/커뮤니케이션/서비스마인드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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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소라-고객만족/CS/친절/커뮤니케이션/서비스마인드

파인드강사 2013. 1. 2. 15:41

 

 

 

 

 

 

 

 

 

 

 

[현실적인 강의]

김소라 / 연세대 세브란스병원 CS혁신파트

금강제화 백화점 영업부
CJ CGV

중앙일보 미디어 마케팅㈜

 

강사소개

 

 

 

다양한 접점경험을 바탕으로 사례중심의 현실감 있는 강의

 

강의분야

 

주요 강의 분야
-
병원 : 디테일한 병원 서비스/ 공감의 기술/ 의료진의 이미지 메이킹/ 섬김의 CS마인드/ 환자와의 대화법
-
고객센터 : 텔레 커뮤니케이션/ 콜 코칭/ 고객불만 핸들링/ 고객센터 강사양성/ 보이스 트레이닝
-
강사양성 : 프로 강사의 이미지/ Visual Speech/ 스팟과 아이스브래이킹/ 교육 과정개발/ 창의적 교수법
-
공통 : 갈등관리 커뮤니케이션/ 코칭 커뮤니케이션/ 리더십/ 지피지기 스트레스/ 프레젠테이션 기법/
굿모닝 10분 조회 기법/ 상상 플러스(창의적 서비스)/ TA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수행실적

2006. CJ CGV
중국 上影 CGV 오픈 Staff 교육 훈련 담당( 교육 기획 및 강의, 현장 실습)
2007.
인천재능대학교 특성화 사업부 이미지 메이킹 강사

2007.
한국 암웨이 지사 방문 서비스 모니터링 및 교육
2007.
성남 여성인력 개발센터 면접 특강 및 이미지메이킹 과정
2008.
중앙일보 미디어 마케팅 전국센터 교육
2008~2009.
중앙 ICS 이러닝 컨텐츠고객만족 컴플레인 정복하기원고 집필 및 온라인 튜터
2009.
건국대학교 평생교육원 Medical Skin care Management 과정 강사
2010.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예술강사 연수스팟과 아이스브래이킹 기법과정
2011.
직원들이 기다리는 ‘10 minutes’조회기법
2011.
환자존중 실천을 위한 ‘EASY Project’과정

 

 

 

강의활동

 

출강 업체
홈 플러스, Hite, GS네트웍스, JS그룹, 우리기업, 포스코 건설 고객센터, 한국 장애인 고용안정협회
,
청소년 진로자 협의체, 롯데카드, 소비자금융협회, 우체국예금보험, 국민은행, 녹십자생명, 동부그룹
,
대한병원행정관리자협회, 고대구로병원, 서대문소방서, 경남정보대학, 나사렛대학교. 11번가 고객센터
,
한국직무능력개발센터, 티 브로드, 세브란스 건강증진센터, 대한지적공사, 동양종금, 롯데 백화점
,
인천산업안전보건센터, 강남 세브란스병원, 국립재활원, 가천의과대학 길병원, 중환자실 간호사회 등 다수

 

 

 

 

특기사항

 

수료사항
2005.03 CS
전문가 과정
2006.05
서비스 강사양성 기본과정

2007.07
서비스 강사양성 Intensive Course
2007.08 Walkerhill Table Manner Course
2007.11
주리안
Voice Training
2008.04
창의적 교수법

2008.07
효과적 문제해결 과정

2009.05
콤플렉스 상담 컨설팅 과정
2009.09 TA
강사양성 과정
2009.09
병원 코디네이터 과정
2010.01
과정개발 전문가 과정
2010.03 NLP CS
일반과정
2010.07
맥스웰 리더십 강사양성 과정
2011.03
마음을 사로잡는 스토리텔링 과정
2012.04 Junior Team Member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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