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유선의 착오(강사섭외, HR, 특강강사, 직원교육, 강연) 본문

열린공간에서/교육 및 강연후기

유선의 착오(강사섭외, HR, 특강강사, 직원교육, 강연)

파인드강사 2013. 2. 4. 15:02

노원구에 있는 시립 복지관에 강의 섭외를 받고
시간약속을 받았다.

두번째의 확인전화를 받으면서 착오를 일으켰던것 같다.
허나 잘못 들은 시간은 감쪽같이 지나버리고
시간 맞추어 가고있는데..아뿔사 다시한번 전화를 받으니
착오였던것이었다. 일찍 나서길 다행이었지만,
마지막으로 메시지로 주고 받을걸 다시한번 생각했다.

어르신들은 많은분들이 기다리고 계셨고,
얼른 재미나는 시간으로 웃음과 고통의 시간들을 함께 나누며
눈시울도 붉히며 울고 웃는 시간이 되어 다행이었다.

복지사로 부터 정기적인 프로그램에 편성하겠다는 제의를
받으며, 돌아오는 내내 흐뭇함을 감추지 못했다.

다시한번 확인 해야함을 이번 계기로 다짐하게되었다.

해당 글 더 보러 가기 Click >>

 

 

[로고를 누르시면 본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