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나의 브랜드 찾기'강의 후기(강사섭외, HR, 특강강사, 직원교육, 강연) 본문

열린공간에서/교육 및 강연후기

'나의 브랜드 찾기'강의 후기(강사섭외, HR, 특강강사, 직원교육, 강연)

파인드강사 2013. 2. 4. 14:52

안녕하세요
차은영강사 입니다^^
지난 수요일에 '나의 브랜드 찾기'find my smart app라는 주제로 강의를 하였습니다.

What is “find my Smart App”?
이것은 마치 내 아이폰에서 내가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어플APP를 찾아 다운로드 받는 것과 비슷한 과정인데, 이러한 과정을 통해 내가 무엇을 잘하는지 찾아낼 수 있다.
숀 스티븐슨(90cm의 작은 거인)이 말했다. Are You Genius? 당신은 천재인가? 아닌가요? 맞다. 우리는 다 천재이다. 다만 어느 분야에 천재인지를 모르는 것뿐이다. 사람은 자신이 궁금한 것만 개발한다. 그러니 자신의 가장 호기심이 많은 분야를 발견하자.
그것을 찾아서 개발하면 호기심이란 씨앗으로 천재라는 열매를 맺을 수 있다
.
나만의 브랜드를 갖는 다는 것은 내가 어떤 사람인지 알게 되는 것입니다.
나를 알고 남을 알면 백전백승입니다.
마음속 깊은 곳으로부터 올라오는 자신감을 채험하게 됩니다.
그리고 강물을 거슬러 올라가는 연어처럼 자신이 어디로 가야하는지 알수 있습니다.
그냥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이날, 수강생분들은 나의 탁월함을 찾아내고 그것을 응용하여,
이메일, 레이져메시지 그리고 의도선언문까지 모두 작성하셨습니다.
강의에 사랑과 관심으로 참여해주신 수강생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저도 이날은 왠지 제 깊은 곳의 고민이나 갈등에 대해 자연스럽게 털어놓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런 이야기를 하는 것은 왠지 굉장히 부끄러울 줄 알았는데,
박수를 받아서 놀랐습니다.
마음의 감동이 서로 공명하여 그런듯 합니다.
제게도 큰 용기가 되는
그리고 강사로써 또 한 발 도약하는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고맙습니다.감사합니다.


해당 글 더 보러 가기 Click >>

 

 

 

[로고를 누르시면 본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