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계룡산의 멋진 기운을 받아서 대전교육연수원에서 강의^^(강사섭외, HR, 특강강사, 직원교육, 강연) 본문

열린공간에서/교육 및 강연후기

계룡산의 멋진 기운을 받아서 대전교육연수원에서 강의^^(강사섭외, HR, 특강강사, 직원교육, 강연)

파인드강사 2013. 2. 1. 17:36

어제 대전교육연수원으로 향하는 길이었습니다.

가을이 완연한 모습이네요.

푸른 하늘, 하얀 뭉게 구름, 푸른 계룡산 자락 ...멋진 광경이었습니다.

"타인의 감성이해"를 주제로 3시간 강의를 했습니다.

타인의 감성 이해 이전에 나의 감성 이해가 필요하며,

나의 감성 이해는 나의 감성 치유와 연결된다는 것을 말씀드렸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나의 오감이 깨어 있도록 자각하는 태도가 평소에 필요하리라...

계룡산의 멋진 기운이

마이크도 없이, 40여분 앞에서 열강하게 하였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해당 글 더 보러 가기 Click >>

 

 

[로고를 누르시면 본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