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윤가빈-커뮤니케이션/CS/고객만족/비즈니스매너 본문

강사님과/커뮤니케이션/스토리텔링/창의력

윤가빈-커뮤니케이션/CS/고객만족/비즈니스매너

파인드강사 2013. 1. 7. 15:43

 

 

 

 

[준비된 CS강사!]

윤가빈 / 프리랜서(2010~ 현재)

롯데백화점 안내데스트 안내사원 (03~04)

한국신용정보 CEO 비서(04~06)

한일월드㈜  회장 비서 (06~07)

한일월드㈜ 사내 CS강사 및 교육 기획(2007~2010)

생산성 본부 파트너 강사,

AVA 승무원아카데미 파트너 강사

M&I 컨설팅 파트너 강사

 

 

강사소개

 

 

재치와 순발력을 겸비한 준비된 CS 강사입니다.

강의분야

 

교 육 분 야
이미지메이킹 - 성공을 위한 이미지메이킹
컬러와 상황,직위 별 이미지메이킹
고객 응대 - 고객 접점 관리(MOT)
컴플레인 고객 응대 스킬

세일즈 스킬
커뮤니케이션 - 면대면 커뮤니케이션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DISC
진단별 커뮤니케이션
매너와 인사 - 비즈니스 매너
밝은 표정 관리
정중한 인사예절

강의활동

 

우리은행 직원(본사&지점 직원)

현대백화점 본사직원 및 현장직원

대우일렉서비스 본사직원 및 콜센터 직원

청담 마리 산부인과 전 직원

메츠라이프 명동지점 직원

이미지연구소 특강생

현대자동차 영업사원

웅진코웨이 코디 현장직원

청호나이스 현장 직원

공무원 (평택시청외 다수), 우체국, 소방서, 서울 여대, 성신여대, 동덕여대

오르다 코리아 교육기획 및 교육, 한국 농어촌 공사, SK텔레콤 직원

 

특기사항

 

삼성CS아카데미 CS강사 과정

국제 매너센터 강사 양성 과정

프리젠테이션 레벨 업 과정

FC프로강사 이미지 메이킹 강사 양성 과정

러너코리아 토요 특강

NLP의사소통 강사 과정

현장 CS리더 강사 양성 과정, DISC 일반&강사과정

사상의학 구분을 통한 고객 응대법, TA강사 과정

경희 대학교 글로벌 시대의 국제매너 과정

이대평생교육대학원 이미지 컨설턴트 과정
유머기법 과정, 코칭 스킬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