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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화-커뮤니케이션/서비스 마인드/전화응대 본문

강사님과/커뮤니케이션/스토리텔링/창의력

이정화-커뮤니케이션/서비스 마인드/전화응대

파인드강사 2013. 1. 7. 15:28

 

 

 

 

 

[커뮤니케이션/전화응대 전문 강사!]

이정화 / G2B전자입찰 동평eng 대표

LG텔레콤 고객센터
신한카드 고객센터 교육 팀장

신한카드 DM센터 팀장
하베스트 금융외환거래 교육 팀장
A+
에셋 호남본부 전산 및 활동교육 비서

 

강사소개

 

 

신한카드 CRM고객서비스센터[인바운드.아웃바운드.채권팀] 팀장 및 교육팀장 출신으로써 서비스마인드, 커뮤니케이션 , 전화응대만 하는 전문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강의분야

 

1.전화응대
-
전화의 중요성
-
고객이 기대하는 것들
-
우리가 할 수 있는 최대의 응대
-
기업의 이미지 형성 기준
-
억양 말투가 중요한 이유
-
실습만이 살길이다.

2.
서비스마인드

-
시대는 변한다. 고객도 함께 변한다. 그러므로 변해야 살 수 있다.
-
변화하지 않는 것은 죽은거와 다를게 없다
.
-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만족지수
.
-
넘치는 서비스 시대 ! 고객에게 내성이 생기다
.

3.
커뮤니케이션

-
소통 불퉁 먹퉁 중에 당신이 먼저 선택하라.
-
고객이 원하는 소통은 무엇인가
?
-
당신의 눈으로 보지 말라
.
-
고객과 긍정의 에너지를 교류하라
.
-
소통의 길을 먼저 내어주어라.

 

강의활동

 

기업체:SK브로드밴드,신한카드고객센터,광주시장애인교통약자센터, 그외 다수
병 원:영광종합병원,남원성일병원,순창요양병원,광주하나한방병원,
담양참사랑병원,익산실로암사랑요양병원,대전세우리병원 기타 다수 .....

특기사항

 

병원코디네이터
서비스강사
스피치
TA
교류분석 수료
피부미용
DISC,
스팟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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