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이정화-커뮤니케이션/서비스 마인드/전화응대 본문
|
[커뮤니케이션/전화응대 전문 강사!] 이정화 / G2B전자입찰 동평eng 대표 LG텔레콤 고객센터 |
강사소개 |
신한카드 CRM고객서비스센터[인바운드.아웃바운드.채권팀] 팀장 및 교육팀장 출신으로써 서비스마인드, 커뮤니케이션 , 전화응대만 하는 전문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
강의분야 |
1.전화응대 |
강의활동 |
기업체:SK브로드밴드,신한카드고객센터,광주시장애인교통약자센터, 그외 다수 |
특기사항 |
병원코디네이터 |
|
|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위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
'강사님과 > 커뮤니케이션/스토리텔링/창의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가빈-커뮤니케이션/CS/고객만족/비즈니스매너 (0) | 2013.01.07 |
---|---|
이소영-커뮤니케이션/CS/고객만족/비즈니스매너 (0) | 2013.01.07 |
박순임- 커뮤니케이션/화합/단결/조직문화 (0) | 2013.01.07 |
조현수-커뮤니케이션/화합/단결/조직문화 (0) | 2013.01.07 |
이선영-커뮤니케이션/CS/고객만족 (0) | 2013.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