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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님과/고객만족/서비스마인드

이태한-고객만족/CS/친절/서비스마인드

파인드강사 2013. 1. 3. 10:48

 

 

 

 

 

 

[인간미 넘치고 사람향기나는 강사~]

이태한 / ZARA에서 근무

 

 

강사소개

 

 

안녕하세요. 꽃보다 강사 이태한입니다. "꽃보다 사람이 아름답다"라는 말처럼 인간미 넘치고 사람향기 나는 강사가 되고싶은 이태한입니다.

강의분야

 

  • 친절한 미소의 중요성(친절교육)

1. 모두가 웃음, 미소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알고는 있지만 실천하지 않는 부분을
통계자료를 통하여 사람들이 웃음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깨닫게 해줌으로서
주의를 환기및 강의에 대한 동기유발

2
친절한 미소로 인한 성공사례 소개와 불친절한 표정으로 인한 실패사례를 청중들에게 강조함으로서
미소로 인한 자신에게 주어질 장점을 강조 및 동기부여

3.
타인에게 좋은인상을 줄수있는 밝은 미소를 만들기위한 방법을 함께 연습하고 실습하는 시간

  • 시각적 이미지메이킹의 중요성(이미지메이킹 강의)

1.그 사람의 첫인상과 이미지를 결정짓는데 시각적인 부분이 차지하는 비중을 강조

2.
시각적 이미지메이킹을 위한 시각적이미지 종류(미소, 복장, 자세, 화장, 헤어) 강의

3.
시청각 자료를 이용한 시각적 이미지의 중요성을 전달.

4.
자신에게 맞는 이미지메킹 진단.

  • 고객과 공감하는 서비스 만들기(공감서비스강의)

1.공감이란?공감이란 무엇인가

2.
서비스에 왜 공감이 필요한걸까?(사람(직원)과 사람(고객)이 만나는 부분에 원활한 서비스를 위한 키워드 공감)

3.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방법( small talk, 고객님의 이름을 불러주기, 고객의 기념일을 챙겨주기 등등..예시를 강의
)

4.
고객 공감대형성 마케팅 성공사례와 성공인물 소개및 사례 강의 그로인한 동기부여 촉진

  • 고객의 컴플레인에 대응하는 우리들의 자세( 고객 컴플레인 응대법)

1. 컴플레인이란? 컴플레인과 클래임의 차이점.

2.
컴플레인은 단지 고객불만이 아닌 우리 기업의 애정이 담긴 목소리로 이해
.

3.
기본적인 고객컴플레인 응대 방법


4.
유형별 고객의 컴플레인 핸들링 방법.

5.
청중이 직접 참여하여 Role paly로 고객의 입장과 직원이 입장이 되어보는 실습.

 

강의활동

 

미입력

특기사항

 

·         서비스양성과정 수료

·         CS강사2급 자격증 취득

·         기획홍보(프레젠테이션)과정 수료

·         패션MD파트 부분 과정 수료

·         주조사자격증(바텐딩)취득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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