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김덕희-마케팅/세일즈 본문

강사님과/세일즈/마케팅/비즈니스매너

김덕희-마케팅/세일즈

파인드강사 2012. 12. 28. 14:51

 

 

 

 

 

글로벌불황 속에서 매출증진을 노린다!

 

김덕희 / 대우자동차() 영업팀장

 

삼성메디슨() 병원전략 영업부장

현대디지텍() 전략사업 상무이사

인천대학교 경영대학 겸임교수

인간개발연구원 상임이사

고용노동부 한국직업능력개발원 평가위원

한국산업인력공단 심사위원

 

강사소개

 

 

 

글로벌 불황의 시대를 맞이하여 영업과 마케팅을 국내최초로 융합하여 논문을 발표한 김덕희교수가 실적증진을 도모하기 위한 실무적 교육과정을 강의합니다.

강의주제

 

 

 

개 요

21C 창조경영사회가 요구하는 융합시대 !
글로벌 불황의 시대를 맞이하여 영업과 마케팅을 국내최초로 융합하여 논문을 발표한

김덕희교수가 실적증진을 도모하기 위한 실무적 교육과정을 마련하였습니다.

 

과정 특징

17년 간의 영업실무(자동차 630여대 직접판매, PACS영업) 와 마케팅을 국내최초로 웅합하여 대학, 기업,
기관,단체에서 실무적 접근을 통한 매출증가 실현.

국내 최초의 영업실무와 마케팅의 이론을 융합한 논문 발표
KBS(
아침마당), 조선일보, 산업교육 등 보도

주 교육대상

-
영업사원으로서 필수적으로 가져야 할 핵심역량을 습득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또는 영업관리자
-
신규고객을 발굴하고 충성고객으로 유지,발전시키기 원하는 영업 또는 마케팅관리자 및 실무자
-
업무상 고객과의 협상이 중요한 영업,판매관리부문 또는 구매담당자 및 관리자

 

 

 

 

강의활동

 

 

국내기업

삼성전자 현대중공업, LG유통, LG화재, 대한항공, 유한킴벌리, 서비스뱅크, 동부화재, 대우자동차,동양물산, 쌍용그룹, 풍림산업, 삼성메디슨, 한국후지쯔, 진로, 농심, 한국생명, 신동화화재, 풍산, 메디다스, 재능교육, 이넬화장품, 인천광역시 공무원교육원, 인천경찰청, 터미널공사, 지하철공사, 동아오츠카, 티나라, 화진화장품, 현대전자,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현대오일뱅크,한국화장품,다민-바이오텍,미르기술,현대인재개발원,롯데인재개발원,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CEO과정,인천광역시 인재개발원, 새마을금고연수원.S오일 토탈솔루션.한국생산성본부,한국표준협회,이브자리,
교보문고,삼성코닝협력사 외 300개 기업체 강의.

다국적기업

코카콜라,Exel(MSAS), 센츄리21, 라파즈코리아, 사코, DHL, 알바니코리아, 파마시아, 한국애보트, 노바티스,
한국브래드, 한국스파이렉스, 아그로코리아, 삼성GE,KCB


노동부 교육과정(20H) e-learning


삼성SDS, 한화그룹,현대인재개발원,인천국제공항공사 등

 

특기사항

 

1. 국내최초로 영업실무 & 마케팅이론의 융합논문 발표(KBS아침마당,조선일보 등 )

2. 기업과 영업사원의 특성을 맞춤식으로 사례로 제시하는 실무적 강의.

3. 영업,영업관리,마케팅부서의 전략적 마케팅시사점 도출.

 

 

 

저서 및 방송활동

 

저서 및 주요 논문

위대한 세일즈맨,( 대우자동차 刊 )
세일즈맨 이론을 만들자,( 삶과 꿈 刊),

디지털 시대의 비즈니스 원리, (법문사),

비영리기관에서의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고정상품에 있어서의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영업사원의 설득적 켜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국내 최초의 이론&실무 겸비한 논문,KBS출연)

상표애호도 측정과 가격판촉에 관한 연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만족에 미치는 서비스 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 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 와 함께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