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이지연-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친절 본문

강사님과/커뮤니케이션/스토리텔링/창의력

이지연-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친절

파인드강사 2012. 12. 28. 10:29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달하는 서비스 ]

이지연 / 이지 컨설팅 대표

 

한국정보화 진흥원 '명예홍보대사'

"월간 HRD 선정 2012 BEST CS 강사"

강남전문학교 외래교수

LIG손해보험 인재니움 과장

현대백화점 서비스 아카데미 선임강사

국민은행 CS전문강사

 

강사소개

 

 

 

이지서비스컨설팅에 이지연입니다. 마음에서 마음으로 서비스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강의분야

 

고객만족, 서비스마인드, 소통 커뮤니케이션, 코칭

 - 하이터치 서비스 마인드 과정

 - 고객만족 과정

  - 소통 커뮤니케이션

 - 유형별 고객응대과정 (DISC)

  - 마음코칭

 - 셀프리더십 과정

 - 보이스 컨설팅, 프리젠테이션 과정

 -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과정

 - 강사양성과정

 - 이미지메이킹 과정

 

■ 취업면접 컨설팅 및 코칭 

 - 취업면접 코칭, 강사양성 과정

 -  커리어 및 라이프 코칭

 -  개인 이미지 및 스피치 코칭

 

■ 고객만족 컨설팅

 - CS비전정립, 서비스프로세스 개선

 - 고객서비스 매뉴얼 개발

 - 현장 클리닉, 고객서비스 모니터링

 

 

 

강의활동

 

 

한국정보화진흥원,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지적공사 ,국립수산물 품질 교육원, 한국전파진흥원,

한국도로공사,강동구청, 미래신용정보, 육군사관생도교육, 조선일보, 현대캐피탈, 삼성전자,

현대 카드, 국민카드, 롯데카드, 신협 , 주택금융공사, 양천소방서, 숭의 여대교직원, 숭의여대,

서울여대, 강남전문학교, 현대홈쇼핑, 현대F&G, 롯데보험 한림대 성심병원, 한라시멘트, 안산도

매센터.법무법인, 한유에너지, 푸른안과, 휴게소(죽암, 천안삼거리) , 강원랜드

 

 

 

 

특기사항

 

 

사내서비스강사과정 수료 (한국능률협회)

국제매너 업그레이드강사과정 수료

Job Stress Management 수료 (러너코리아)

DISC강사과정 수료

서비스 INSTRUCTOR 과정수료 (현대백화점)

이미지 컨설턴트 과정 수료 (CCI 색채연구소)

행복한 일터 만들기 과정 수료 (러너코리아)

CS 조회강사 과정 수료 (러너코리아)

서비스 코칭 커뮤니케이션 과정 수료/

상담서비스향상 및 클레임대책과정수료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