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고객만족과 친절을 위한 마음코칭" 강의 하고 왔습니다.(강사섭외, HR, 특강강사, 직원교육, 강연) 본문

열린공간에서/교육 및 강연후기

"고객만족과 친절을 위한 마음코칭" 강의 하고 왔습니다.(강사섭외, HR, 특강강사, 직원교육, 강연)

파인드강사 2013. 2. 4. 11:21

지난 토요일,

부산으로 강의하러 가기 위해 새벽에 일어나서 서울역으로 갑니다.
오랜만에 KTX 역방향을 타고 내려갑니다.

11월 강의계획이었다가 12월초로 연기된 강의입니다.
새로눈 풍경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부산에서 내려서 지하철로 이동하고, 다시 택시로 이동합니다.
낙동강이 바로 보이는 강의장에서 40~50명의 청중께서 환영해 주십니다.
감사합니다.
"고객 만족" 강의 중에 감사의 태도와 감사의 행동이 고객 만족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를 강조해 달라는 대표님의 부탁이 있으셨습니다.
감사의 힘, 감사의 기적...
기분좋게 감사의 의미를 되새깁니다.
먼저 감사하는 것이 나의 삶을 이끄는 믿음이요, 열정이 될 수 있음을,
성공하게 하는 원동력임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해당 글 더 보러 가기 Click >>

 

 

[로고를 누르시면 본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