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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연주-커뮤니케이션/전화응대/콜센터/TM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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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케이션/전화응대/콜센터/TM] 이연주 /연 컨설팅 대표 KMAC 엑스퍼트컨설턴트 (사)한국교육능력개발원 사외이사 부경대 외래교수 삼성CS아카데미 파트너강사 엑스퍼트 컨설팅 파트너 강사 전)우리은행 QA/Traning 팀장 전)STM컨설팅 |
강사소개 |
소중한 인연이 시작되는 공간에서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
강의분야 |
1. 고객만족 및 CS 분야 - 고객만족과 서비스 품질 - 서비스 마인드 함양 - 감성 서비스 - CS 특강 2. 불만처리 분야 - 컴플레인과 클레임 처리 기법 - 불만 고객을 사로잡는 행복 키워드 - 불만 프로세스 및 화법 - 불만 처리 메뉴얼 과정 3. 커뮤니케이션 분야 - 커뮤니케이션 - 갈등 관리 - 조직 커뮤니케이션 - 감성 커뮤니케이션 4. 컨택센터 분야 - 컨택센터 컨설팅 - 상담사 및 조직 갈등 관리 - 상담 스킬 및 응대 화법 - 모니터링 및 QA 코칭 스킬 - 통화품질 전략 및 QA 조직 관리 - 슈퍼바이저 능력 함양 과정 - 스크립트 과정 5. 전화 및 비즈니스 매너 과정 - 신입 사원 비즈니스 매너 - 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 전화 응대스킬 6. 강사 양성 분야 - 단계별 강사 트레이닝 - 컨택센터 전문가 과정 7. 기타 분야 - 리더십 및 Self Leadership - 설득 및 협상 스킬 - 프레젠테이션 스킬 과정 - 스피치와 화술 - 고객 서비스 매뉴얼 제작 - 인성 관리 및 칭찬 문화 - 직무 스트레스 관리 과정 - 동기 부여 및 조직 활성화 |
강의활동 |
한국전력, 암사 정수 사업소, 산업안전관리공단, 임실군청, 월계종합사회복지관 , 한국소방검정, 한국영상정보진흥원, 정보진흥원, 인천 남구 여성인력개발센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증권거래소, 원주시청,국민건강보험관리공단, 국민연금관리공단, 국가기록원, 사랑의 전화, 도봉 노인 복지회관,대한도시가스, 원주 의료기기, 서울메트로, 금융감독원, LH공사, 안양시청, 성남시청, 정선군청, 병무청, 건강증진사업단, 소비자금융협의회, 지식경제부, 방이복지관, 포스코, 고양 문화재단, 도시가스협회,부산항만공사,선박안전기술공단, 인천도시개발공사, 영월군청, 지역난방공사,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북부교육청, 강원도 공무원연수원, 삼성화재, 삼성생명, 인스밸리, ST서비스, ING생명, AIG생명, 푸르덴셜생명, KB생명, 굿모닝신한증권, 삼성카드, 우리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씨티은행, CJ투자증권, 신한은행,롯데카드, 키움증권,SK증권,현대증권, 교보증권, 씨티은행, 우리금융정보시스템, 녹십자 생명, 동부생명, 메리츠 증권, 부국증권, 흥국쌍용화재,현대카드,교보증권 유아이크레디트, 웰컴크레디라인, 하트캐싱, BC카드, 신한카드, 메리츠 증권, 현대 하이카 다이렉트, KT, CJ케이블넷, KT텔레캅, 한국 HP, SK텔레콤, 하나로 텔레콤, 케이블방송협회, 참좋은여행, KRT여행사, 롯데관광, 농수산홈쇼핑, 갤러리아 백화점, ㈜CJ,아모레퍼시픽,삼성전자,삼성전기,네이버,니콘 이미징코리아,SBS, 현대오일뱅크, 현대중공업, 정안 휴게소, 이인 휴게소, GS넥스테이션, 대교, 팅크웨어,강원랜드, 강태우 어학원, 대명리조트, 휘닉스 리조트, 대웅인재개발원, 머크, 아이리버, 웅진해피올, 부경대, 경상대 |
특기사항 |
* 컨설팅 실적 *
* 컨텐츠 개발 *
* 과정 및 교재 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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