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이유리-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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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을 위한 비즈니스 컨설턴트!] 이유리 / CSM 아카데미 평생교육원 전임강사 前) 종합광고기획사 디자이너 & 기획실장 前) 치과 서비스 코디네이터 前) 전라북도 지역고용개발 특화사업 병원코디네이터 전임강사 現) 우석대학교 평생교육원 병원코디네이터 교수 |
강사소개 |
퍼스널 컬러 이미지 컨설팅 전문 강사 <성공을 위한 비즈니스 컨설팅> <취업을 위한 이미지컨설팅> 전문 강사 |
강의분야 |
■ 이미지 메이킹 - 외적이미지와 내적이미지의 중요성 인식 - 호감 가는 첫 인사와 대인 서비스
- 바른 자세와 밝은 표정 연출법 - 고객의 마음을 열어 주는 인사 - 사회인의 첫인상에 대한 기대치 지수는 절대 감소하기 않는다. - 이미지 결정 요인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자세히 들여다 본다. - 현대인으로 거듭나기 위해 개별 단점 보완과 장점 개발을 실습을 통해 심층 분석 해본다.
- 강사로서의 이미지 연출법. - 강의 준비 3단계. - 상황대처 능력 익히기
- CPTI 진단을 통한 색체심리 성향 분석 - 퍼스널 컬러 시스템 파악 - 4계절 색상 구분 트레이닝, 컬러 컨설팅 - 자가 진단법 습득
- 21C 의료서비스 패러다임의 전환 - 병원서비스 코디네이터의 서비스 마인드 - 대인관계에서 이루어지는 의사소통에 나의 소통능력은 어느정도 수준인지 알게 된다. - 타인에게 나의 감정을 전달하는 언어는 다양하지만, 사용을 금기 하는 여러 가지 화법을 알게 된다. - Tele-Communication 기초 훈련 - 전화 상담을 성공으로 이끌어 가는 능력은 근무회수에 비례하지 않는다면 과연 무엇에 비례하는가? -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요령 및 사진 촬영 방법 안내 - VTR 촬영으로 모의 면접 장면을 피드백 받는다. - 헤어, 복장, 악세사리 사용법을 숙지해서 완벽한 면접 준비를 마친다. - 면접 시 질문에 답변은 완벽히 준비한다. - 모든 처음의 상황에서 80%이상 이미지는 굳어진다. 그로 인한 손해는 겉 잡을 수 없다.는 중요성 인식 - MOT 접점별 고객응대 기법 - 내/외부 고객관리 기본스킬과 관계형성 - CRM 을 통한 충성고객 만들기 - 불만고객 발생 원인 및 분석 - 불만 고객 응대 기법 및 고객 만족 - 상황별 역할수행을 통해 타인의 감정을 읽어본다. - 타인의 감정을 읽는 자신의 능력은 어느 정도 수준인지 알아본다. -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업체진단 결과 보고서 - 의료 서비스 현장 모니터링과 피드백 - 파워포인트 및 시청각자료 활용법 - 교육 PPT 작성 및 동영상 삽입 연습 및 시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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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활동 |
출강 학교 2009/03~현 전주 우석대학교 평생교육원 병원코디네이터 교육 2009/07 전주대학교 대체의학과 병원코디네이터 교육 2009/08 전주대학교 스타타워 / 면접대비 특강 2010/03 우석대학교 보건의료관리학과 병원코디네이터 교육 2011/03 우석대학교 보건의료관리학과 병원코디네이터 교육 2011/08 김제덕암정보고등학교 / 인재 양성 서비스 특강 2012/01 김제덕암정보고등학교 / 성공 취업을 위한 서비스 특강 2012/03 익산진경여자고등학교 / 취업 특별반편성 서비스 특강 2012/04 우석대학교 보건의료관리학과 병원코디네이터 교육 2012/04 전북과학대학교 치위생학과 병원코디네이터 교육 출강 기업체 2009/05 유림 정보통신 / 고객서비스 마인드 교육 2009/05 태전약품 영업사원 / 서비스 마인드 출강 병원 2009/11 청주한국건강관리협회 / 이미지메이킹, 화법, 모니터링, 매뉴얼 작성 2011/05 락한의원 락가정의학과 개원맞이 교육 / 병원모니터링 분석 및 고객 응대 기법 2011/09 효사랑가족요양병원 / Role Playing, MOT, 이미지메이킹 출강 관공서 2011/06 전주시시설관리공단 / 마음으로 익히는 고객응대 스킬 업 2011/08 전주교도소 / 민원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2011/09 전주보호관찰소 / 민원인 눈높이 친절 교육 2011/11 계룡대근무지원단 - 스마트한 고객 서비스 2011/11 2011 녹색일자리 테마박람회 - 나의 컬러 이미지 찾기 2012/04 전주소년원 - 민원인을 위한 명품 전화응대 법칙 |
특기사항 |
* 2010년 전주시의회 의장상 수상 * 2011년 전주시의회 의장상 수상 * 병원 서비스코디네이터 과정 수료 / 자격 취득 * 치과코디네이터 과정 수료 * 한국에니어그램 일반과정 수료 * DISC 일반과정 수료 * NLP 일반 과정 수료 * CS 전문 강사 과정 수료 * 직무스트레스 관리 강사양성과정 수료 * 퍼스널 컬러진단 심화과정 수료 * CS-미술치료 과정 수료 * 역할극 통한 강의기법 수료 * MBTI 성격유형의 이해와 커뮤니케이션 과정 수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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