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이유리-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 본문

강사님과/커뮤니케이션/스토리텔링/창의력

이유리-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

파인드강사 2013. 1. 7. 13:10

 

 

 

 

 

[성공을 위한 비즈니스 컨설턴트!]

이유리 / CSM 아카데미 평생교육원 전임강사

) 종합광고기획사 디자이너 & 기획실장

) 치과 서비스 코디네이터

) 전라북도 지역고용개발 특화사업 병원코디네이터 전임강사

) 우석대학교 평생교육원 병원코디네이터 교수

 

 

강사소개

 

 

퍼스널 컬러 이미지 컨설팅 전문 강사 <성공을 위한 비즈니스 컨설팅> <취업을 위한 이미지컨설팅> 전문 강사

강의분야

 

이미지 메이킹

- 외적이미지와 내적이미지의 중요성 인식

- 호감 가는 첫 인사와 대인 서비스



에티켓

- 바른 자세와 밝은 표정 연출법

- 고객의 마음을 열어 주는 인사


이미지 컨설팅

- 사회인의 첫인상에 대한 기대치 지수는 절대 감소하기 않는다.

- 이미지 결정 요인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자세히 들여다 본다.

- 현대인으로 거듭나기 위해 개별 단점 보완과 장점 개발을 실습을 통해 심층 분석 해본다.



■ CS
강사 이미지 메이킹

- 강사로서의 이미지 연출법.

- 강의 준비 3단계.

- 상황대처 능력 익히기



퍼스널 컬러 진단

- "
당신에게 어울리는 컬러 정확히 알고 있나요?!"
-
퍼스널 컬러를 통해 나에게 맞는 "베스트 컬러" "워스트컬러"를 알아보자!!

- CPTI 진단을 통한 색체심리 성향 분석

- 퍼스널 컬러 시스템 파악

- 4계절 색상 구분 트레이닝, 컬러 컨설팅

- 자가 진단법 습득



서비스 마인드

- 21C 의료서비스 패러다임의 전환

- 병원서비스 코디네이터의 서비스 마인드


화법

- 대인관계에서 이루어지는 의사소통에 나의 소통능력은 어느정도 수준인지 알게 된다.

- 타인에게 나의 감정을 전달하는 언어는 다양하지만, 사용을 금기 하는 여러 가지 화법을 알게 된다.


전화 응대

- Tele-Communication 기초 훈련

- 전화 상담을 성공으로 이끌어 가는 능력은 근무회수에 비례하지 않는다면 과연 무엇에 비례하는가?


성공취업을 위한 면접 트레이닝

-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요령 및 사진 촬영 방법 안내

- VTR 촬영으로 모의 면접 장면을 피드백 받는다.

- 헤어, 복장, 악세사리 사용법을 숙지해서 완벽한 면접 준비를 마친다.

- 면접 시 질문에 답변은 완벽히 준비한다.


■ MOT
접점을 활용한 서비스 매뉴얼

- 모든 처음의 상황에서 80%이상 이미지는 굳어진다. 그로 인한 손해는 겉 잡을 수 없다.는 중요성 인식

- MOT 접점별 고객응대 기법


■ CRM
을 활용한 고객 관리

- /외부 고객관리 기본스킬과 관계형성

- CRM 을 통한 충성고객 만들기


불평ㆍ불만 고객관리

- 불만고객 발생 원인 및 분석

- 불만 고객 응대 기법 및 고객 만족


■ Role Playing

- 상황별 역할수행을 통해 타인의 감정을 읽어본다.

- 타인의 감정을 읽는 자신의 능력은 어느 정도 수준인지 알아본다.


모니터링

-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업체진단 결과 보고서

- 의료 서비스 현장 모니터링과 피드백


프리젠테이션 기법

- 파워포인트 및 시청각자료 활용법

 

- 교육 PPT 작성 및 동영상 삽입 연습 및 시연

 

 

 

 

 

강의활동

 

출강 학교

2009/03~현 전주 우석대학교 평생교육원 병원코디네이터 교육

2009/07 전주대학교 대체의학과 병원코디네이터 교육

2009/08 전주대학교 스타타워 / 면접대비 특강

2010/03 우석대학교 보건의료관리학과 병원코디네이터 교육

2011/03 우석대학교 보건의료관리학과 병원코디네이터 교육

2011/08 김제덕암정보고등학교 / 인재 양성 서비스 특강

2012/01 김제덕암정보고등학교 / 성공 취업을 위한 서비스 특강

2012/03 익산진경여자고등학교 / 취업 특별반편성 서비스 특강

2012/04 우석대학교 보건의료관리학과 병원코디네이터 교육

2012/04 전북과학대학교 치위생학과 병원코디네이터 교육

출강 기업체

2009/05 유림 정보통신 / 고객서비스 마인드 교육

2009/05 태전약품 영업사원 / 서비스 마인드

출강 병원

2009/11 청주한국건강관리협회 / 이미지메이킹, 화법, 모니터링, 매뉴얼 작성

2011/05 락한의원 락가정의학과 개원맞이 교육 / 병원모니터링 분석 및 고객 응대 기법

2011/09 효사랑가족요양병원 / Role Playing, MOT, 이미지메이킹

출강 관공서

2011/06 전주시시설관리공단 / 마음으로 익히는 고객응대 스킬 업

2011/08 전주교도소 / 민원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2011/09 전주보호관찰소 / 민원인 눈높이 친절 교육

2011/11 계룡대근무지원단 - 스마트한 고객 서비스

2011/11 2011 녹색일자리 테마박람회 - 나의 컬러 이미지 찾기

2012/04 전주소년원 - 민원인을 위한 명품 전화응대 법칙

 

 

 

특기사항

 

 

 

* 2010년 전주시의회 의장상 수상

 * 2011년 전주시의회 의장상 수상

 * 병원 서비스코디네이터 과정 수료 / 자격 취득

 * 치과코디네이터 과정 수료

 * 한국에니어그램 일반과정 수료

 * DISC 일반과정 수료

 * NLP 일반 과정 수료

 * CS 전문 강사 과정 수료

 * 직무스트레스 관리 강사양성과정 수료

 * 퍼스널 컬러진단 심화과정 수료

 * CS-미술치료 과정 수료

 * 역할극 통한 강의기법 수료

 * MBTI 성격유형의 이해와 커뮤니케이션 과정 수료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