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조미정-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친절 본문

강사님과/커뮤니케이션/스토리텔링/창의력

조미정-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친절

파인드강사 2013. 1. 3. 11:44

 

 

 

 

 

[신뢰를 지키는 강사!]

조미정 / 수토피아 hr컨설팅 대표이사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
대한항공 서비스 아카데미 서비스 강사
수토피아 cs기획실 실장
항공관광과 겸임교수

 

강사소개

 

 

 

안녕하십니까, 신뢰를 지키는 강사입니다, 교육 후 사후 관리까지 하는 강사입니다. 늘 사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강사입니다.                        

강의분야

 

cs전 분야 - 업체 맞춤형 컨설팅, 무료 모니터링, 고객 접점 매뉴얼 제작 및 직원 트레이닝, 서비스 화법, 불만고객 응대 ,disc를 활용한 고객 맞춤형 응대교육, 서비스 마인드, 친절 5대항목, 세일즈 화법, stroke를 활용한 고객상담 스킬,

커뮤니케이션 분야 - 설득 커뮤니케이션, 고객상담 커뮤니케이션, 직장 커뮤니케이션, 감성 커뮤니케이션,스토리텔링 커뮤니케이션,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남녀 커뮤니케이션, 칭찬 커뮤니케이션,경청 커뮤니케이션,disc전략커뮤니케이션 등

면접 분야 - pt 면접,면접 이미지메이킹, 면접 화법, 이력서 및 자소서 클리닉, 모의 면접, 보이스 면접, 승무원 면접 등

 

강의활동

 

정관장 점주 서비스 마인드 교육, 교촌치킨 고객 접점 교육, 푸르덴셜 보험 서비스 특강, 마노메딕 비뇨기과
불만고객 응대, 빈 하우스 헤어 서비스 화법 및 고객응대 매뉴얼 제작,수영자활센터 서비스 특강(13회차),
꽃다지 외식업체 고객접점 응대, 대구시청 직원 MOT교육, 서라벌 대학 CS 특강
,
대구 카톨릭 대학 CS역량 강화교육, 동북아 발전위원회 글로벌 매너 교육

광주 LG휘센 에어컨 광천 설치점 서비스 특강 (4), 한국산업공단 서비스 매너 특강,
대구 지체장애인 재단 사회복지사 서비스 마인드 교육, 블랙 치킨 점주 교육
,
수토피아 CS강사과정 커리큘럼 제작, 등등

 

특기사항

 

대한항공 최고 서비스 과정 수료
서비스 코리아 서비스 강사과정 수료
국제 Extended Disc과정 수료
국가 공인 자격증 NLP 수료 (프렉티셔너)
스피치 과정 수료(사단법인 한겨레스피치 협회)
커뮤니케이션 강사양성 과정 수료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