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홍프리-펀경영/펀리더십/서비스마인드 본문

강사님과/리더십/경영/전략

홍프리-펀경영/펀리더십/서비스마인드

파인드강사 2013. 1. 3. 10:40

 

 

 

[마음과 감성을 움직이는 강사!]

홍프리 / 롯데쇼핑㈜ 공채입사
롯데마트 고객만족(C.S)센터 총괄 관리자
(
)리챠드서비스최고책임본사감사팀 팀장
전국 31호점 점포(직원수 약 1000여명)

CS 코칭

VOC관리 및 감사시스템 총책임자

㈜참좋은레져 본사CS팀고객만족실장
한국맥도날드 본사 고객서비스 매니져

(
)리치빔 교육과장

교육기획 및 매장 최고관리자 CS

이수과정 전담

 

 

강사소개

 

 

기업교육이란 이론에만 치중하거나 지루해서는 안됩니다. 교육을 통해서 가치와 즐거움을 얻고 마음의 변화를 느낄수 있어야 합니다.말이아닌 마음과 감성으로 움직일때 비로소 교육의 목적을 달성했다고 할수 있습니다. 교육을 받은후,스스로가 그것을 실천하도록 해야합니다. 즐거움과 진지함을 바탕으로 교육생들과 소통하는 방법을 알고,이론만을 바탕으로 교육하지 않고, 생생한 14년의 현장경력과 강의경력을 갖춘 진솔하고 생동감 있는 기업교육 강사 Hongfrey입니다.

 

 

강의분야

 

특과 강의
성공하는 FUN경영 / 웃음 클리닉 & 레크레이션 / 부부치료 / 사교,파티매너

JOB
스트레스 / 멘토링 리더십 / 즐거운 일터 만들기 / 기업체(신입)연수 & 워크샵 진행


서비스 기본 교육  

바른 인사자세 / 호감 주는 표정 / 경청의 자세와 방법 / (불만) 고객응대 자세 / 전화응대 교육


서비스 심화 교육 
이미지 메이킹 / 행동유형 / 서비스 마인드 / (고객) 성향분석
(DISC)
C.S communication skill /
역할 연기
(RP)

고객접점 (MOT) 교육 
고객응대 제스처 및 화법 / 불만 고객응대 방법 / 내부 고객만족


신입사원 입문 교육

직장 예절 / 서비스 리더십 / 멘토 & 멘티 & 멘토링

웃음 클리닉 & 레크레이션 / FUN 경영 / 비즈니스 매너

 

 

 

강의활동

 

대형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 100여평 외식업 직접경영 관리

롯데백화점 서비스교육팀 C.S 전문 외부강사

방송광고(PPL) AE –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 브랜드 외식업체 방송광고 (다수체결)

Complain 중재 관리자 / 펀경영 전문 산업교육강사 / 한국 라이프코치 연합회 c.s 코칭강사

자기경영플러스 (직장인 자기계발프로그램) 컨설팅 교육팀장

웃음 클리닉 전문1급 강사 / 레크레이션 전문1급강사

국외 인솔자 ( TC ) 자격 / 테마캠프국내 테마여행 가이드

웃음치료 강사모임 커뮤니티시샵 / 국제매너센타 강사모임 커뮤니티시샵

삼성전자 신입사원 교육 ( 고객complain & communication skill & FUN경영) – 신세계유통연수원

우체국 간부급 CS마인드 교육 - 고객 complain & c.s 웃음코칭 - C.S마인드& FUN경영

미스터리샤퍼 (mystery shopper) 활동브랜드 헤어스튜디오 , 브랜드 외식업 프랜차이즈 외

롯데JTB 여행사 주관 - 롯데백화점 본점 명품관 VVIP 고객대상 FUN ! FUN ! FUN ! 웃음레크 진행

동대문 여성인력 개발원여행기획 전문가 과정고객 complain , 멘토와 멘티 & 멘토링

테마캠프테마여행 가이드 아카데미과정 - 고객 complain , CS 마인드 & FUN경영

현대 백화점 – VVIP / 귀족매너 / 테이블매너 / 사교.파티매너

한화 갤러리아 백화점관리자급 대상 고객 complain ,CS 마인드& 펀경영 마인드 UP

신세계 백화점 - VVIP 대상 / 즐거운 웃음코칭 마인드 UP

SBS파워FM 107.7 라디오진행 - 2시탈출 컬투쇼하하!! 호호!!” 웃음 오프닝멘트 (WITH 컬투)

강남대 문화관광 해설사관광객(고객)의 심리과정 (DISC) – 고객성향 분석별 응대

전남대학병원 / 인하대학병원 / 부산대학병원 - 전국대학병원 FUN경영/ 웃음코칭강의

프랜차이즈 고급스파 아카데미 관리자급 - complain 성향별 고객응대, 펀경영 & 리더십마인드

뷰티 아카데미 - () 아름다운나라사람들 샵 매니져 대상멘토링 리더십 & FUN경영

구일 고등학교 특강 - 공공매너 & 대화매너

의료관광 컨설팅 교육매니져 - 교육관리 & 마케팅- 교육 매니지먼트

군장대 창업 보육센타 세미나기업체 CEO 펀경영 & 리더십마인드

아줌마닷컴(AML) – 소비자 체험행사(프로슈머 진행) 웃음 & 레크 진행

서비스액션 행동실천화 강의진행 (기업체 본사소속 직영 최고관리자 대상)

취업캠프 레크레이션 및 오픈 마인드 UP / 조직 활성화 마인드 UP 강의진행

최고 경영관리자 서비스 마인드 UP 강의진행

신입사원 오리엔테이션 교육 / 인성 마인드 UP 교육 장기진행

 

 

특기사항

 

국제매너센타 전문 (SIS) 서비스강사 과정 / 국제매너 과정 / 병원 코디네이터 강사과정
아시아나항공 주관 기업체 CS팀장 선별고객 Complain 해결 / 서비스 마인드 UP 과정
1
인기업 성공전략 과정 / 성공하는 변화관리 리더쉽 과정
서비스 120%만족 , 서비스프로 과정 , 고객 심리분석 과정
삼성 I-making 연구소 이미지 메이킹 과정
국제 웃음치료협회 - 웃음클리닉 전문가 1급과정 / 레크레이션 전문가 1급과정
롯데호텔 테이블매너 과정 /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소믈리에 과정 / 한국 예절문화원(전통예절) 과정
한국 라이프코치연합회 코칭강사과정
부부치료 지도자 자격과정
성공하는 직장인의 화술과정예술치료 (음악치료 & 미술치료&연극치료)
정보사회와 윤리과정 / 유통 CS경영과정
예술 소비자 연구과정 / 문화예술 홍보전략과정
전국 강사협회 교육과정 수료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