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이신혜-비즈니스매너/서비스마인드/커뮤니케이션 본문

강사님과/세일즈/마케팅/비즈니스매너

이신혜-비즈니스매너/서비스마인드/커뮤니케이션

파인드강사 2012. 12. 31. 13:49

 

 

 

비즈니스 매너, 서비스 마인드 전문 강의

 

이신혜 / 전문강사

 

방송통신대학교 교육학과 재학중

콜센터 서비스 교육 전담 강사(롯데카드 심사팀 근무 경력)

안산시설공단 시설대관 만족도 및 모니터링

마포공단 직원 대상 모니터링

노동부 지원 “중소기업 청년인턴제” 사전직무 교육 전담 강사

강릉원주대학교 취업교육 전담 강사

(비즈니스 매너, 이미지메이킹)

 

 

강사소개

 

 

 

마음으로 다가가는 강사 이신혜 입니다. 멋지고 화려한 강사는 아니지만 교육생과의 소통을 진심으로 생각하는 강사입니다.

강의주제

 

 

전화예절 (콜센터 전화스킬 및 전화응대)

서비스 마인드

불만고객응대

비지니스 매너와 에티켓

이미지메이킹

커뮤니케이션

잡스트레스

DISC 유형진단 및 고객응대 스킬

동기부여 마인드 교육

면접특강(이미지 메이킹 및 모의면접)

 

 

 

강의활동

롯데마트 (천천점, 서현점, 동두천점)

나라방송 케이블 TV

한국외환은행 고객센터 (,아웃바운드, 운영지원팀)

IBK 고객센터

()대한펄프

()현대디지텍코어

()서울통신기술

강릉원주대학교

한세전산사이버고등학교

성덕여자고등학교

서울여자중학교

서울북공업고등학교

청담중학교 등 기업체 및 학교, 교육기관 외 다수

 

 

 

특기사항

 

 

ICPI 2급 강사자격증 취득

국제매너센터 서비스강사양성과정 수료

삼성CS아카데미 i-making 연구소 이미지메이킹 수료

성선녀웰빙스피치센터 스피치기본과정 교육 수료

한국예절문화원 전통예절교육 수료

국제매너센터 병원코디네이터과정 수료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컴플레인 Recovery" 수료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 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 와 함께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