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장순자-조직문화/리더십/커뮤니케이션 본문

강사님과/팀워크/조직문화/직장예절

장순자-조직문화/리더십/커뮤니케이션

파인드강사 2012. 12. 28. 17:40

 

 

 

 

 

 

명품인재상을 위한 강의

 

장순자 / 송호대학교 항공운항서비스과 교수

            대한항공여승무원동우회(카사) 회장

 

 

한국항공대학교 경영학 석박사

 

 

 

강사소개

 

고객과 함께 Win-Win을 추구하는 장순자입니다. 저는 대한항공 승무원 생활과 호텔신라에서 고객관리 업무를 하면서 글로벌 매너와 서비스마인드를 갖추고 공항공사에서 국제협력팀장과 의전팀장을 하면서 국내외 대통령 의전행사를 수행하고, 홍보실장시절 언론인터뷰 실시 등 풍부한 경험과 대학원에서 관광경영학 석사 및 박사과정을 수료하여(논문작성중) 이론을 겸비한 자로 귀사의 임직원을 명품 인재상으로 거듭나게 할 자신이 있습니다

 

 

 

강의주제

 

 

 

 

 

커뮤니케이션
- 21C
감성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 EQ(Emotional Quotient)
이해하기
- Communition
자기스타일 진단
- Communition
의 바른 이해 및 발음, 전달능력 향상
-
조직 내외 의사소통 바로하기

조직활성화 프로그램
-
역동적조직 만들기
-
조직상하간 신뢰구축 및 관계형성
-
팀활력창출, 현안문제해결, 조직 성과창출

코칭/리더십
-
리더십 모델과 진단, 리더로서 직무수준 향상
-
상하간 관계형성 및 증진, 조직성과 창출
-
일상속의 코칭, 상황대응 코칭, 셀프코칭

 

 

 

 

강의활동

 

 

- 한국외대 정치행정언론대학원 국제항공분야 : 항공운송산업론
- 재능대학 항공운항서비스학과 : 호텔경영론, 비즈니스매너
- 인하공업전문대학 서비스학부 : 서비스마인드
- 송호대학교 : 직업윤리, 서비스리더십, 비지니스 매너
- 호서전문대학 : 관광영어, 관광품질관리론
- 대한항공 : 바람직한 승무원의 자세, 이미지메이킹
- 호텔신라 : 테이블매너, 비즈니스매너
- 생산성본부 : 공기업 고객만족(CS)경영
- 공항공사 서비스아카데미, 항공인력개발원, 제주공항, 김해공항 등
: 감성/대인관계/설득 커뮤니케이션, 코칭/멘토링/리더십, 조직활성화/팀웤/조직문화, 이미지메이킹, MOT, 고개심리와 행동분석(DISC, NLP, 에니어그램), 고객응대기법,강사역량개발, 프리젠테이션 스킬,

직장예절 등

 

 

 

 

특기사항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최고위과정 : 스피치기법/인터뷰스킬/커뮤니케이션 전반

비젼연합회 : 직업멘토(승무원)
삼성에버랜드 : 서비스리더십과정

한국생산성본부 : 서비스강사 양성과정, MOT컨설턴트 자격증과정, 감성터치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스킬업과정, NLP를 활용한 상담스킬 업그레이드 과정
KPC 강사양성 아카데미과정(코칭, 셀프리더십, 기획력 / 창의력 개발, 프리젠테이션스킬,
문제해결능력향상, 현장관리역량개발, NLP 강사자격)
ASTD 핵심이슈 및 HRD담당자를 위한 Trend Watching 기법
- 중앙일보 인력개발원 : DISC 과정, 등해결을 위한 에니어그램과정

DISC 활용증대를 위한 컨퍼런스 참석
한화 S&C : 긍정의 에너지, 윤리경영

크레듀 : 팀워크와 팀빌딩, 지속가능경영, 이순신 리더십

항공인력개발원 : 팀장리더십과정, 팀웤과 팀빌딩 워크샾, 서비스강사 레벨업과정 7회

 고려아카데미 : 경청 커뮤니케이션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 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 와 함께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