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좁쌀 본문

우리모두를 위한/자기계발/도움자료

좁쌀

파인드강사 2013. 2. 15. 15:58

사람의 냄새는 몸에서 나는 냄새보다 마음에서 나는 냄새가 더 고약하다

 

 

 

인간적인 사랑에 대해서 작가 이외수는 이렇게 말한다.

"동물은 먹이를 사냥하기 위해 전력 질주하는 모습이 가장 아름다워 보이고,

인간은 타인을 사랑하기 위해 희생하는 모습이 가장 아름다워 보이는 법이다."

그래가 만약 동물적 사랑에 성공하고 싶다면 먹이를 사냥하기 위해 전력 질주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그대가 만약 인간적인 사랑에 성공하고 싶다면 타인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모습을 보여 주어라."

내 마음속 방에 있는 욕심을 비워야 한다. 새 비전을 넣어야 한다.

좁쌀눈에는 모든 것이 좁쌀로 보인다.

먼저 당신의 마음을 키워라.

 

<리더가 넘어선 위대한 종이 한 장> 中

↑↑↑↑↑↑↑↑↑↑↑↑책에 대한 정보를 더 알고 싶다면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