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이경아-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코칭 본문

강사님과/커뮤니케이션/스토리텔링/창의력

이경아-커뮤니케이션/고객만족/CS/코칭

파인드강사 2013. 1. 9. 16:07

 

 

 

 

 

 

[사람냄새가 나는 강사!]

이경아 / SK브로드밴드 CV컨설턴트

홈에버 가양점 사내강사
홈플러스 가양점 사내강사
현진푸드빌 교육팀 강사
한국 드림 사관학교 파트너 강사

 

강사소개

 

 

사람을 생각하는, 사람중심에 서는, 사람냄새가 나는 사람이경아 입니다^^

 

 

강의분야

 

*고객만족과정-나의 비전을 짚어본 후 내 정체성 발견을 통한 자아실현이 가능 하다
변화하는 시장 속에서의 진정한 고객만족을 정의하고 남과다른 1%를 가질 수 있다
->
대상자: 고객접점 직원 대상 / 시간: 1~2시간 이내

*
고객접점마스터 과정-MOT,불만고객응대,전화응대,상황별고객응대(DISC)
->
대상자: 고객접점직원 / 시간: 강의내용에 따라 변동

*
코칭전문가과정- 현장에서 쉽고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는 코칭을 배우고 활용할 수 있다
->
대상자: 중간관리자 / 시간:3~5시간 이내

*
강사양성과정 - 남을 가르치는 사람이 아닌 함께 성장하는 진정한 리더로 변화할 수 있다
->
대상자: 중간관리자 ,강사에 관심있는 / 시간: 단기,장기 (인원에 따라 변동 가능)

*
성공과 목표관리 과정 -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와 목표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행할 수 있다

->
대상자: 전직원대상 / 시간:2~4시간

*
롤플레잉 - 실전연습을 통하여 실제사례에 적용 할 수 있다
->
대상자: 부진자대상 / 시간:16시간(양일간)

*
취업준비생과정 :이미지메이킹/ 취업대비 면접 /1:1코칭

->
대상자: 취업준비생 / 시간:2~5시간

 

강의활동

 

*사내강사:1)홈에버,홈플러스- 고객만족,현장코칭
2)
현진푸드빌-제품강의, 고객만족,비지니스매너
3)SK
브로드밴드-고객만족,고객가치,고객경험관리,1:1현장동행 및 코칭

*
외부강의:1)상암월드컵경기장 - 고객만족,전화응대
2)
수이미지업아카데미 - 강사양성과정
3)
덕산골프스쿨 -고객만족, 불만고객응대
4)
글라스박스 - 커뮤니케이션 , 세일즈
5)
한국드림사관학교 강사양성과정

 

특기사항

 

*수이미지업 강사양성과정 수료
*CS
전문강사자격증 3
*JoB stress
강사양성과정 수료

*
코칭 전문과정 수료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와 함께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