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파인드강사] 쪽지 한 통의 위력! 본문

열린공간에서/교육 및 강연후기

[파인드강사] 쪽지 한 통의 위력!

파인드강사 2013. 1. 8. 16:40

작성자: 김향숙 / 2010-06-07

 

 

작년에 아마도 제가 여기(파인드강사)서 수혜를 가장 많이 받았다

스스로 자평했습니다. 참으로 고마운 인연이었습니다.
그 덕분에, 올해는 정말 기획서 1장 안 쓰고 이렇게 잘 버티고 있습니다.

작년, 11월에 진행 중이었던 이런 저런 프로그램이 올해 마무리 되고 있습니다.
쪽지 달랑 한장으로 연결된 인연이

모 회사에 신입사원부터 간부사원까지 전 과정을 제가 기획하고 맡았습니다.
그 중, 작년에 신입사원 프로그램 진행했고
올 여름에 중간관리자와 간부 사원 진행합니다.
그리고 가을에 현장 사원들까지.

교육 담당자와 여러차례 소통하고,
그 회사의 사장님과 임직원들 앞에서 브리핑하고, 다시 품의서 쓰고
그리고 또 결재 받고, 또 그리고 일정 픽스하는 동안 아주 긴 시간이었지만
이 모든것을 으로 제가 진행할 수 있어서 참으로 행복합니다.

강사가 되기 위해서 1년에 100권 넘는 책을 읽었고
기업체에 선택되기 위해서 100통 넘는 기획서를 쓴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내가 좋아하는 일이 잘 하는 일이 되어서 밥벌이 할 수 있다는 것 정말 좋습니다.

기획서 쓰면서 안 된다 고민하지 마시고,
끊임없이, 거침없이, 열정적으로 쓰다 보면 분명 좋은 날이 오리라 믿습니다.

날이 덥습니다.
시원한 여름나기 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미앤위전략연구소 대표/ <꿈으로 차려놓은 밥상> 저자 김향숙 드림

 

 

해당 글 더 보러가기 click >>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 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 와 함께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