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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소영-동기부여/서비스마인드/변화/비전 본문

강사님과/동기부여/변화/성공/도전/멘토링

김소영-동기부여/서비스마인드/변화/비전

파인드강사 2012. 12. 31. 14:59

 

 

 

 

 

열정적인 강의

 

김소영 / 전문강사

 

청호나이스 교육강사

LG 텔레콤 서비스 강사

대한생명 CS강사

전국 학원 협회 서비스마인드 강사

농협 중앙회 친절 강사

현대백화점 서비스 강사

 

 

강사소개

 

 

 

열정적인 강의로 여러분과 공감할 수 있는 강사 김소영 입니다.

강의주제

서비스 마인드

고객 서비스란?

고객감동/(감성터치의 시대)

고객과 기업의 관계/(고객소리경영)

고객 유형별 상담법/(심리코드 이용)

친절이미지/불만고객 응대

고객 맞춤 세일즈(CS사례)

서비스와 이미지 메이킹(취업 면접 이미지메이킹)

효과적인 서비스 교육 진행방법

고객 응대기술

유머와 CS의 관계

 

동기부여,변화혁신

준비하는 자의 자세

나태한 직원들에게 주는 메세지

사람을 끌게 하는 기술

꿈을 꾸려면 변화하라

시간관리 방법(나만의 법칙)

생각의 재 창조

실수를 통해 배우는 가르침

스스로 깨닫는 변화의 가치

고정 관념 바꾸기

나쁜 습관 몰아내기

지식보다 행동과 실천

똑똑한 비지니스 매너

진정한 리더쉽(상관과 부하직원과의 관계)

 

비전,성공,목표달성

인생의 키워드 찾기

성공 레시피

초면 대화 성공법

조직 실행력 올리기

인생의 변화(셀프 코칭 성공법)

기한이 없는 목표는 없다

성공한 CEO들의 법칙

 

 

 

강의활동

 

 

교보생명 대한생명 ING생명 청호나이스

암웨이 GS백화점 롯데백화점 임업연수원

남양주예총협회 한국화장품 남양주시청

LG텔레콤 LG전자 학원협회 경찰종합대학

동양공전 경복대학교 서일대학교 롯데리아

알로에마임 의정부시청 이마트 웅진코웨이 등 다수

 

 

특기사항

PSPA 서비스 파워 아카데미 서비스 과정 수료
불만고객 응대기법 과정
커뮤니케이션 과정
이미지 컨설턴트 과정
매너 컨설턴트 전문과정
패션 에센스 과정
이랜서 CS 스킬 향상 과정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 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 와 함께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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