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파인드강사 - 파인드HRD

정동진-팀워크/조직문화 본문

강사님과/팀워크/조직문화/직장예절

정동진-팀워크/조직문화

파인드강사 2012. 12. 27. 10:50

유연한 조직활동을 위한 휴먼 메이커

정동진 / 전문강사

효원 비즈니스 컨설팅 대표 컨설턴트

TNF Leaders() 기업교육 컨설턴트(PM)

& 전임강사

()CHM (SKT계열사) CS팀장

C&G Group 영업본부 교육지원팀장

미성산업개발 교육팀 수석강사

신세계협력회사 부문 서비스 강사

 

강사소개

 

 

 

휴먼베이스, 휴먼메이커! 사람의, 사람에 의한, 사람을 위한 교육!

강의주제

 

 [팀 빌딩 & 조직활성화]
구성원 개개인의 성향과 특성을 조절, 융합하고 팀 구성 목표와 가치를 새롭고 분명하게 하는 조직 체질개선 활동을 통해 고성과(High Performer) 조직을 창조해 가는 일련의 과정 습득


주요 프로그램 : Build up Hub Bridge (협력과 융합의

                          조직 커뮤니케이션)
                          四行 三通 不敗(사행 삼통 불패 성공

                          조직 커뮤니케이션

                          (변화와 화합을 위한 소통 커뮤니케이션)
                          T.R.I.Z. (
창의적 문제해결 기법)
                          T.B.C Project (
지속성장기업 전략)
                          Fun Fun
한 조직의 행복한 리더 (조직 Fun

                          경영, 웃음치료, 스트레스 케어)
                          계층별 리더십 (팔로우십, 인터퍼스널 리더

                          십, 임파워먼트 리더십)

[
고객만족경영(CSM)]
서비스 선순환의 원칙을 체화(體化)하는 과정을 통해 구성원들 스스로 고객만족 경영의 필요성과 당위성을 이해하고, 구성원들의 자발적 동기부여를 통한 현장 고객감동 실현 목표

주요 프로그램 : 성공하는 사람들의 미...(특강)
                          96/4 : Complainer Recovery

                                   Strategy (불만고객전략)
                          히든(Hidden) 커뮤니케이션
                          고객감동 Action Plan 수립 프로그램
                          Service Value Add (
가치향상 프로그램)
                          상사를 내편으로 만드는 직장매너
                          감정노동자를 위한 멘탈 케어 프로그램
                          서비스 5대 항목 기본, 심화 교육(이미지메이

                          킹, 인사, 안내, 대화, 전화응대)



[세일즈 & 마케팅]
급변하는 세일즈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생존전략! 차별화, 특성화를 바탕으로 한 고객감성 세일즈 기법 전수

 

주요 프로그램 : Professional Sales Marketing(세일즈

                          마케터 양성)
                          SPIN SELLING(
전략 B2B 세일즈 기법)
                          Sales Communication
외 다수

 

 

 

강의활동

 [공공기관 및 공기업]
전남도청, 부산 신항만, 농수산물유통공사, 서울고속도로(), 예술의 전당, 종묘 주차장 외

 [
일반 기업체]
신세계백화점, 신세계 이마트, 삼성 홈플러스, 홈플러스 테스코, 삼성전자, 삼성의료원, 삼성물산,수원 삼성 디지털 시티(R4), 포스코 건설, 풍림산업(건설), SK-Telecom, 성원개발, 시흥상공회의소, 강남성모병원, 강북삼성병원, 더클래식

제주, 싸이프러스, 토다이코리아, 온더보더, SASSI, C&G 그룹, 미성산업개발, 미성에스엔피, 미성 지에스이, 한국공항, 웰시스, 푸드머스, 이엔에이치서비스, 위드스탭스홀딩스, 엘엔케이로직코리아, CHM, 유베이스, 호텔 리츠칼튼, 호텔

라마다&스위트, 메리츠금융그룹, 한국경찰신문, 액슨모빌,

모빌코리아윤활유(), 오텍-캐리어 외

 [
교육기관]
가톨릭대학교, 숭실대학교, 삼육대학교, 전북대학교, 경희대학교, 경인여대 외

특기사항

한국서비스교육센터(ksec) 서비스 강사 양성과정
삼성 에버랜드 서비스 아카데미 cs 심화과정
LMB College P.S.I
과정
한국능률협회 교육체계수립 전문가 과정
한국생산성본부 마케팅-세일즈 전문가 과정
한국생산성본부 B2B, B2C 세일즈 마케터 과정
신세계 백화점 최우수서비스부문 대상 수상

 

 

 

 

강사섭외 / 기업특강 / 명사섭외 / 유명인 초빙

기업, 관공서 교육 강사 정보 제공 1 '파인드강사 www.findks.com ' 와 함께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