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분야
|
*고객만족과정-나의 비전을 짚어본 후 내 정체성 발견을 통한 자아실현이 가능 하다 변화하는 시장 속에서의 진정한 고객만족을 정의하고 남과다른 1%를 가질 수 있다 ->대상자: 고객접점 직원 대상 / 시간: 1~2시간 이내
*고객접점마스터 과정-MOT,불만고객응대,전화응대,상황별고객응대(DISC) 등 ->대상자: 고객접점직원 / 시간: 강의내용에 따라 변동
*코칭전문가과정- 현장에서 쉽고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는 코칭을 배우고 활용할 수 있다 ->대상자: 중간관리자 / 시간:3~5시간 이내
*강사양성과정 - 남을 가르치는 사람이 아닌 함께 성장하는 진정한 리더로 변화할 수 있다 ->대상자: 중간관리자 ,강사에 관심있는 人 / 시간: 단기,장기 (인원에 따라 변동 가능)
*성공과 목표관리 과정 -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와 목표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행할 수 있다 ->대상자: 전직원대상 / 시간:2~4시간
*롤플레잉 - 실전연습을 통하여 실제사례에 적용 할 수 있다 ->대상자: 부진자대상 / 시간:16시간(양일간)
*취업준비생과정 :이미지메이킹/ 취업대비 면접 /1:1코칭 ->대상자: 취업준비생 / 시간:2~5시간
|
강의활동
|
*사내강사:1)홈에버,홈플러스- 고객만족,현장코칭 2)현진푸드빌-제품강의, 고객만족,비지니스매너 3)SK브로드밴드-고객만족,고객가치,고객경험관리,1:1현장동행 및 코칭
*외부강의:1)상암월드컵경기장 - 고객만족,전화응대 2)수이미지업아카데미 - 강사양성과정 3)덕산골프스쿨 -고객만족, 불만고객응대 4)글라스박스 - 커뮤니케이션 , 세일즈 5)한국드림사관학교 – 강사양성과정
|